2024-04-19 06:30 (금)
퓨젠바이오, 바이오 화장품 ‘세포랩’ 갤러리아百 압구정점 팝업스토어 오픈
퓨젠바이오, 바이오 화장품 ‘세포랩’ 갤러리아百 압구정점 팝업스토어 오픈
  • 최선은
  • 승인 2019.01.04 07: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퓨젠바이오
사진= 퓨젠바이오

 

[스페셜타임스 최선은 기자] 바이오 테크놀로지 전문기업 ㈜퓨젠바이오의 바이오 화장품 전문 브랜드 ‘세포랩(cepoLAB)’이 오는 10일까지 압구정 갤러리아 백화점 웨스트 지하 1층에 위치한 고메이494에서 첫 팝업스토어를 진행한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세포랩 바이오제닉 에센스 △세포랩 리파이닝 에센스 등 다양한 제품을 한눈에 확인하고 구매할 수 있도록 구성됐다. 세포랩은 첫 팝업스토어인 만큼 다양한 이벤트도 선보인다.

 

행사기간 동안 제품을 정상가 대비 25~30% 할인된 가격으로 선보이며, 구매 제품에 따라 추가 사은품을 증정한다. 이와 함께 방문 고객 대상으로 피부 측정 이벤트를, 구매 고객 대상으로 SNS 회원가입 및 인증샷 이벤트를 진행한다.

 

퓨젠바이오의 세포랩은 자체 개발한 자연 유래 바이오 신물질이자, 화장품 원료화에 성공한 신물질인 ‘클렙스™(CLEPS™)를 핵심 원료로 하고 있는 스킨케어 화장품이다. 클렙스는 미생물 세리포리아의 이차대사물질로 △피부의 항산화 △과잉 면역 억제(아토피 등) △자외선에 대한 피부 보호 △피부 상태 개선(주름개선 등) △항염증 △탈모방지 등 피부와 관련된 6개의 특허를 보유하고 있다.

 

세포랩은 클렙스 성분을 90% 이상 함유한 ‘세포랩 바이오제닉 에센스’와 함께 최근에는 클렙스 성분을 50% 이상 함유한 ‘세포랩 리파이닝 에센스’를 선보이고 있다. 세포랩의 제품은 피부 건강을 높이는 새로운 퍼스트 에센스로, 화장품 효능 및 성분을 중시하는 소비자를 중심으로 호응을 얻고 있다. 또한 중앙일보가 주최한 ‘2018년 소비자의 선택’ 바이오 화장품 부문 대상을 수상한 바 있다.

 

세포랩 관계자는 “명품관으로 유명한 압구정 갤러리아 백화점에 세포랩의 효능과 성분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팝업스토어를 열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며 “행사기간 동안 다양한 이벤트를 제공하며 고객들에게 풍성한 즐거움을 제공할 예정이다”고 전했다.

 

세포랩은 이번 팝업 외에도 공식 온라인 쇼핑몰과 SSG 푸드마켓 청담점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더불어 이달 SSG 푸드마켓 도곡점 입점을 예정하고 있으며, 국내 유명 백화점을 통해 릴레이 팝업스토어를 선보이는 등 유통 채널을 확대하며 프리미엄 스킨케어 화장품 브랜드로 입지를 굳혀나갈 예정이다.

sechoi@specialtime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