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0 03:10 (토)
우르오스, 올인원 새 TV 광고 온에어
우르오스, 올인원 새 TV 광고 온에어
  • 최선은
  • 승인 2019.01.04 14: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우르오스, 올인원 새 TV 광고 온에어
우르오스, 올인원 새 TV 광고 온에어

 

[스페셜타임스 최선은 기자] 한국오츠카제약의 남자 토탈 스킨케어 브랜드 우르오스가 새 모델로 발탁된 유연석과 래퍼 조타(이종화)가 함께한 올인원 모이스처라이저 새 TV 광고를 온에어했다.

 

이번 광고에서는 건강한 피부 관리를 위해 ‘더 무엇이 필요한가!’ 라는 메시지로 남자를 제대로 알고 꼭 필요한 것만 담은 우르오스 브랜드만의 철학과 자신감을 표현했다.

 

광고 영상 속에서 모델 유연석은 우르오스 올인원 제품을 사용해 본적이 없는 조타(이종화)에게 자신이 직접 써본 올인원 제품의 장점으로 피부 저자극으로 순하고 하루종일 촉촉하다는 점을 꼽아 자연스러운 일상 대화 속에서 한 수 알려준다.

 

특히 모델 유연석은 화면 꽉 찬 클로즈 업에도 전혀 굴욕없이 깨끗하고 건강한 피부를 보여주며 데뷔 후 첫 화장품 모델이라는 타이틀을 무색케했다.

 

우르오스는 공식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ULOS.KR)을 통해 생생한 광고 현장의 모습을 담은 메이킹 영상을 공개했다. 메이킹 영상 속에는 모델 유연석의 평소 피부 관리 노하우와 함께 우르오스 올인원 제품을 직접 사용해 본 솔직한 후기가 인터뷰 형식으로 담겨 있다.

 

또 신규 올인원 모이스처라이저 광고 온에어 기념한 모델 유연석의 친필 사인이 담긴 ‘우르오스 올인원 모이스처라이저’ 제품 증정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참여방법은 우르오스 페이스북 페이지 ‘좋아요’를 클릭하고 공개된 올인원모이스처라이저 TV 영상을 시청한 후 퀴즈의 정답을 댓글로 남기면 된다.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총 9명에게 모델 유연석의 친필 사인이 담긴 우르오스 올인원모이스처라이저 정품을 증정하며 오는 4일부터 13일까지 참여 가능하다.

 

우르오스 관계자는 “이번 광고는 우르오스 새 얼굴 유연석과 함께 남성 소비자들로부터 꾸준한 공감과 지지를 얻고 있는 ‘남자를 아니까’라는 우르오스 브랜드 슬로건을 ‘더 무엇이 필요한가’라는 메시지로 자연스러운 일상 대화 속에서 임팩트 있게 전달할 수 있도록 표현했다.”며 “앞으로도 남자 올인원 대표 브랜드로서 모델 유연석과 함께 적극적인 마케팅 활동을 펼칠 계획이다”고 말했다.

 

한편, 남자 토탈 스킨케어 브랜드 우르오스는 남자 올인원 제품인 올인원모이스처라이저 3종(스킨밀크, 스킨로션, 스킨컨디셔너)과 스칼프샴푸, 스킨워시, 페이스워시, 선블럭 등 풀 스킨케어 라인을 갖추고 있다. 특히 우르오스 올인원모이스처라이저는 2018년 대한민국소비자대상에서 올해의 최고 제품으로 선정되었으며, 스킨밀크는 2018 화해 뷰티 어워드 올인원 부분에서 1위를 차지하는 등 남성들에게 지속적인 지지를 이어가고 있다.

sechoi@specialtime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