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30 00:10 (토)
'운명과 분노' 주상욱X이민정, 추위 녹이는 머플러 로맨스 설렘 주의보
'운명과 분노' 주상욱X이민정, 추위 녹이는 머플러 로맨스 설렘 주의보
  • 정시환 기자
  • 승인 2019.01.04 00: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SBS '운명과 분노'
사진= SBS '운명과 분노'

 

[스페셜타임스 정시환 기자] ‘운명과 분노’ 주상욱과 이민정이 막 시작하는 연인 같은 풋풋한 모습으로 설렘 주의보를 발령시켰다.

 

SBS 주말 특별기획 '운명과 분노'(극본 이제인, 전찬호, 연출 정동윤) 제작진은 추위를 녹이는 태인준(주상욱)-구해라(이민정)의 머플러 로맨스 현장이 담긴 스틸컷을 공개했다.

 

지난 방송에서 태인준은 괴한들을 피해 숨어 있는 구해라를 구하고 애틋한 키스로 서로의 마음을 확인하며 본격적인 로맨스의 시작을 예고했다.

 

이 가운데 공개된 첫 번째 사진 속에서 독특한 색감의 퍼 코트를 입은 구해라는 따뜻한 눈길로 태인준을 바라보며 그가 차려입은 체크 코트와 꽤 잘 어울리는 아이보리빛 머플러를 둘러주고 있다. 두 사람이 마주하고 있는 곳은 구해라의 집 앞. 구해라는 괴한들에게 맞아 생겼던 상처가 채 아물지 않은 수척한 얼굴이지만 태인준을 보는 표정에서는 다정함이 묻어난다. 생명의 위협을 느낄 정도로 긴박한 상황에서 자신을 구해준 태인준에게 구해라 역시 유혹을 넘어 사랑의 감정을 느끼고 있는 것은 아닐까?

 

이어지는 사진에서 태인준은 돌아서서 가는 듯한 구해라에게서 눈을 떼지 못하며 그 자리에 가만히 서 있다. 자신을 짓누르는 수많은 압박 속에서 구해라와 함께 있을 때 유일하게 편안함을 느끼는 태인준의 감정이 고스란히 담겨 있는 모습이다. 차수현(소이현) 가족과의 상견례 자리를 박차고 나와 거침없이 구해라에게 향했던 그의 머릿속에는 지금 어떤 생각이 스치고 있을까?

 

제작진은 “결국 태인준이 자신의 마음이 시키는 대로 구해라를 선택하면서 두 사람의 로맨스는 급물살을 탈 예정”이라고 말하며 “마침내 태인준의 마음을 완벽하게 빼앗은 구해라가 계속해서 자신이 원하는 대로 운명을 만들어갈 수 있을지 관심을 가지고 지켜봐 달라”고 부탁했다.

 

'운명과 분노'는 운명을 바꾸기 위해 한 남자를 사랑하는 여자와 운명인 줄 알고 그 여자를 사랑하는 남자, 목적을 위해 남자를 차지하려는 여자와 복수심에 차 그 여자를 되찾으려는 남자 등 네 남녀의 엇갈리는 사랑과 분노를 담은 현실성 강한 격정 멜로 드라마로, 오는 5일 밤 9시 5분에 17~20회가 연속해서 방송된다.

jjubika1@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