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8 18:50 (목)
tvN '놀라운 토요일'에 이세영X여진구가 떴다!
tvN '놀라운 토요일'에 이세영X여진구가 떴다!
  • 정시환 기자
  • 승인 2019.01.05 03: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tvN '놀라운 토요일'
사진= tvN '놀라운 토요일'

 

[스페셜타임스 정시환 기자] 5일 방송하는 tvN '놀라운 토요일'에는 이세영과 여진구가 출연해 맹활약을 펼친다.

 

여진구와 이세영은 tvN 새 월화드라마 '왕이 된 남자'에서 왕과 중전으로 등장하는데, 이날 '놀라운 토요일' 녹화에서 각각 왕과 왕비의 의상을 입고 나타나 눈길을 사로잡았다. 여진구는 "'놀라운 토요일' 첫 회도 봤다. 서로 싸우시던 모습도 많이 봤다"며 '놀토 마니아'임을 전했다. 이어 "평화로울 때보다 티격태격 싸움날 때가 재미있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특히 이세영과 여진구 모두 그동안 김동현의 반전 매력을 눈여겨봤다고 전해 멤버들에게 놀라움을 선사했다.

 

받아쓰기에 본격 돌입한 멤버들은 받아쓰기 왕을 가리기 위한 치열한 왕위 쟁탈전을 펼쳐 흥미진진함을 자아냈다. 여진구는 "아주 총명하구나", "목을 걸 수 있겠소?" 등 왕의 위엄을 뽐냈으나 에이스 키의 활약 앞에 작아지는 모습을 보였다. 급기야 신동엽은 여진구를 두고 "목소리 좋은 지상렬이 나타났다"고 평해 스튜디오를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이세영 역시 멤버들의 다양한 주장에 이리저리 흔들리며 팔랑귀임을 인증, 반전 매력으로 웃음을 안겼다.

 

또한 여진구는 간식타임에도 활약을 이어갔다. 드라마 속 장면을 보고 해당 대사를 맞히는 미니게임에서 과거 그가 출연했던 드라마 '해를 품은 달'이 등장하자 해당 장면의 대사를 즉석에서 선보인 것. 웃음이 터지는 위기도 있었지만 여진구는 매력적인 목소리로 대사 재연에 성공했다. 눈앞에서 절절하게 펼쳐지는 명대사에 멤버들은 아낌없는 감탄을 보냈다는 후문이다.

 

뿐만 아니라 이날 녹화에는 '놀라운 토요일' 미션곡으로 최다 출연한 아티스트 방탄소년단의 노래가 등장했다. 노래에 걸린 음식을 얻어내기 위해 다시듣기 찬스를 사용했음에도 잘 들리지 않는 가사에 멤버들은 혼란에 빠졌다. "가사를 왜 이렇게 썼는지 전화로 물어봐야 한다", "전화로는 안 될 것 같고 팩스로 내용증명을 보내야 한다"는 등 가사를 두고 법적 절차를 밟겠다는 아우성이 한차례 일어나기도. 과연 멤버들이 방탄소년단의 노래를 성공적으로 받아쓸 수 있을지는 내일 방송에서 모두 확인할 수 있다.

 

한편, tvN 주말 버라이어티 '놀라운 토요일' 속 인기 코너인 '도레미 마켓'에서는 신동엽, 박나래, 혜리, 문세윤, 키, 김동현, 한해가 전국 시장의 핫한 음식을 걸고 노래의 특정 부분을 정확히 받아쓰는 미션을 수행한다. '놀라운 토요일'은 매주 토요일 저녁 7시 40분에 방송한다.

jjubika1@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