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0 17:50 (토)
'꿀잼 퀴즈방' 유정X엘리, 역대급 애교 선보여
'꿀잼 퀴즈방' 유정X엘리, 역대급 애교 선보여
  • 정시환 기자
  • 승인 2019.01.04 19: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꿀잼퀴즈방
사진= 꿀잼퀴즈방

 

[스페셜타임스 정시환 기자] 4일 위키미키 유정X엘리가 레전드 애교를 선보일 예정이다.

 

실시간 라이브 퀴즈쇼 <꿀잼 퀴즈방>은 시청자가 TV를 보면서 직접 모바일로 접속해 퀴즈에 참여, 상금에 도전하는 신개념 방송으로 2019년 새해를 맞아 프레시하게 재구성된 꿀잼 퀴즈방에 비글&과즙미 폭발하는 유정X엘리가 방문한다.

 

이에 유정X엘리만이 보여줄 수 있는 통통 튀는 매력과 美친(?) 애교를 선보여 긍정 에너지를 한껏 발산할 예정이다. 두 사람은 “신년인 만큼 상큼한 에너지와 애교로 많은 사람들의 심장을 폭격할 것!”이라는 귀여운 경고를 날렸다는 후문. 과연 모태 귀요미 유정과 틴크러쉬의 대명사 엘리의 초특급 애교는 어떨지 많은 기대를 모은다. 한편, 짜투리 코너인 <안물안궁> 시간도 마련해 평소 팬들이 유정X엘리에게 궁금했던 점에 대한 답과 함께 실시간으로 두 사람과 소통할 수 있는 기회도 제공된다고.

 

<꿀잼 퀴즈방>은 기존 퀴즈쇼와는 다르게 최종 상금이 게스트 손에 걸려있다. 기본 상금 700만 원부터 시작하여 게스트가 한 문제를 맞힐 때마다 100만 원씩 적립, 최대 1400만 원의 최종 상금을 획득할 수 있는 기회가 생긴다. 또한 최종 우승자 중 한 명을 뽑아 200만 원의 몰빵 상금을 제공, 탈락한 사람들 중 에어팟, 에어 프라이어 등 다양한 상품 폭탄을 투여할 예정이다.

 

위키미키 유정X엘리와 함께하는 애교만땅 퀴즈쇼는 1월 04일 금요일 저녁 8시 30분 KBS2TV <꿀잼 퀴즈방>에서 확인 가능하다.

jjubika1@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