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5 21:40 (목)
에스테덤, 셀룰러 워터 출시 20주년 기념 이벤트 실시
에스테덤, 셀룰러 워터 출시 20주년 기념 이벤트 실시
  • 최선은
  • 승인 2019.01.07 22: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셀룰러 워터 출시 20주년 기념 이벤트
셀룰러 워터 출시 20주년 기념 이벤트

 

[스페셜타임스 최선은 기자] 피부 생태학 기반의 프랑스 대표 더모 코스메틱 그룹 나오스(NAOS)의  ‘인스티튜트 에스테덤(INSTITUT ESTHEDERM, 이하 에스테덤)’이 브랜드 핵심 특허 성분 ‘셀룰러 워터’ 출시 20주년 기념 고객 사은 이벤트를 실시한다.

 

에스테덤은 1월 한달 간 공식 온라인 몰을 통해 브랜드 멤버십 회원 대상으로 특별한 사은품을 증정한다. 행사 기간 내 7만원 이상 구매 시 ‘셀룰러 워터 미스트(30ml)’, ‘오스모클린 오스모퓨어 클렌징 워터(50ml)’ 등 주요 제품으로 구성된 디럭스 키트를 증정, 겨울철 피부 관리에 도움이 될 고품격 스킨케어 노하우를 선사한다.

 

에스테덤의 핵심 특허 성분 ‘셀룰러 워터(Cellular water�)’는 생체수를 유사하게 구현해 피부 타입, 연령 등에 구애 없이 피부 본연의 힘을 끌어올려 젊음을 유지해 준다. 에스테덤은 프랑스 파리에서 시작된 프리미엄 에스테틱 브랜드로, 브랜드 주요 성분인 ‘셀룰러 워터’의 탄생은 올해 20주년을 맞았다. 100% 셀룰러 워터 함유로 남다른 수분감과 항산화 효과를 부여하는 ‘셀룰러 워터 미스트’는 글로벌을 비롯 국내서도 가장 많이 판매되는 에스테덤의 베스트 셀러다.

 

브랜드 관계자는 “셀룰러 워터는 피부 본연의 아름다움과 건강함을 자연스럽게 유지해 주는 독보적인 특허 성분”이며 “글로벌 채널에서는 보다 업그레이드 된 성분으로 지난 해 리뉴얼 되었고  한국에는 올 하반기부터 선보일 예정”이라고 밝혔다.

 

‘셀룰러 워터 미스트’를 비롯한 에스테덤의 모든 제품은 브랜드 공식 온라인 몰(www.esthederm.co.kr)을 비롯해 신세계백화점 시코르와 부츠, SSG 온라인몰, 롯데닷컴, 신라인터넷면세점, 신세계인터넷면세점, 롯데인터넷면세점, 현대인터넷면세점에서 판매 중이다.

sechoi@specialtime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