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9 08:10 (금)
닥터 브로너스, 새해 맞아 코스트코 패키지 리뉴얼 론칭
닥터 브로너스, 새해 맞아 코스트코 패키지 리뉴얼 론칭
  • 최선은
  • 승인 2019.01.07 23: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미니사이즈 퓨어 캐스틸 솝(매직솝) 10종 세트
미니사이즈 퓨어 캐스틸 솝(매직솝) 10종 세트

 

[스페셜타임스 최선은 기자] 160년 전통 미국 유기농 스킨&바디케어 브랜드 닥터 브로너스(Dr. Bronner’s)가 2019년 새해를 맞아 선물하기 좋은 미니사이즈 매직솝 10종 세트를 새롭게 선보이고, 코스트코 매직솝 패키지를 업그레이드한다.

 

먼저 코스트코에서 최초로 만나볼 수 있는 닥터 브로너스 60ml 미니사이즈 매직솝 10종 세트가 새해 첫 선을 보인다. 미니사이즈 매직솝은 휴대가 간편한 핸디 사이즈로 기내 반입도 가능해 여행 등 야외활동 시 유용한 제품. 다채롭고 은은한 자연의 향을 경험해볼 수 있는 10종 구성에 선물하기 안성맞춤인 패키지로 소비자들의 좋은 반응이 예상된다.

 

미니사이즈 매직솝 10종 세트는 베이비 언센티드 / 라벤더 / 얼그레이 / 시트러스오렌지 / 페퍼민트 / 체리블라썸 / 그린티 / 티트리 / 아몬드 / 로즈 향으로 구성되며, 1월 7일부터 코스트코 전 지점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이와 함께, 코스트코 쇼핑 필수템으로 꼽히며 많은 사랑을 받아온 닥터 브로너스의 대용량 매직솝 패키지가 가격은 그대로지만 용량은 더 커진 업그레이드 구성으로 새 단장했다. 950ml 대용량 매직솝과 전용 펌프에 60ml 미니사이즈 매직솝을 담았던 기존 패키지에서 미니사이즈 매직솝 대신 두 배 큰 용량의 120ml 소용량 매직솝을 추가 구성해 더욱 넉넉한 사용이 가능해질 예정.

 

업그레이드 대용량 매직솝 패키지는 베이비 언센티드 / 라벤더 / 얼그레이 / 시트러스오렌지 / 샌달우드 자스민 5가지 향 중 피부타입과 취향에 따라 선택 가능하며, 소용량 매직솝의 향은 랜덤으로 제공된다. 1월 중순부터 순차적으로 코스트코 전 지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한편, 닥터 브로너스 매직솝은 합성화학성분을 일절 배제, 미국 농무부(USDA)인증 유기농 원료를 담아 민감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저자극 올인원 클렌저다. 풍성하고 쫀쫀한 거품으로 각질 등 노폐물을 자극 없이 세정해주며 코코넛오일, 올리브오일 등 5가지 고농축 유기농 오일을 기본으로 각 향 별 고유의 에센셜 오일을 함유, 건조한 계절에도 속 당김 없는 촉촉함을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sechoi@specialtime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