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6 04:40 (금)
영양 듬뿍 ‘터키 샌드위치’가 3900원!… 써브웨이 새해 할인 프로모션 진행
영양 듬뿍 ‘터키 샌드위치’가 3900원!… 써브웨이 새해 할인 프로모션 진행
  • 최선은
  • 승인 2019.01.08 03: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써브웨이 ‘새해 할인 프로모션’ 포스터
써브웨이 ‘새해 할인 프로모션’ 포스터

 

[스페셜타임스 최선은 기자] 2030 대세 글로벌 샌드위치 브랜드 써브웨이(Subway®)가 새해를 맞아 인기 메뉴 ‘터키 샌드위치’를 3900원에 판매하는 ‘새해 할인 프로모션’을 오는 2월 말까지 진행한다.

 

행복지수를 높여주는 터키 샌드위치를 정가 5100원(15cm 사이즈)에서 23%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는 행사다. 11개 특수 매장을 제외한 전국 340여 개 가맹점이 행사에 참여하며, 1회 주문 시 1인당 최대 5개까지만 구매할 수 있다.

 

'터키(turkey)'는 칠면조를 뜻하는 영어다. 칠면조는 대표적인 저지방·고단백 식품이다. 미국의 저명 영양학자 스티븐 프렛 박사가 선정한 ‘14가지 슈퍼 푸드’에 유일하게 포함된 육류가 바로 칠면조다. 최근에는 칠면조 고기에 항우울 성분이 풍부하게 들어 있어 우울증 예방 및 개선에 효과적이라는 연구 결과가 발표되면서, 행복 호르몬의 분비를 왕성하게 하는 식품으로도 주목 받고 있다.

 

써브웨이 터키 샌드위치는 빵 사이에 슬라이스된 칠면조 햄과 함께 양상추 토마토 양파 올리브 등 갖은 채소와 치즈를 듬뿍 채우고 소스로 맛을 낸 써브웨이의 ‘프레쉬 앤 라이트’ 라인 샌드위치다. 영양이 풍부하면서도 칼로리가 280kcal에 불과해(소스 제외) 칼로리에 민감한 다이어터나 건강식을 즐기는 사람들에게 특히 인기가 높다.

 

터키 슬라이스 햄은 미국 등 칠면조 고기를 즐기는 서구에서 샌드위치 토핑이나 고급 술안주로 즐겨 사용된다. 터키 샌드위치는 맛이 담백해 어떤 재료와도 잘 어우러지기 때문에 다양한 토핑을 추가해 나만의 꿀조합 샌드위치를 즐기기에도 제격이다. 특히 아보카도 토핑을 추가하고, 써브웨이가 추천하는 핫칠리 소스나 마요네즈 소스를 곁들이면 더욱 풍미있는 터키 샌드위치를 즐길 수 있다.

 

콜린 클락(Colin Clark) 써브웨이코리아 대표는 “지난 한 해 써브웨이에 보내주신 고객 분들의 사랑과 성원에 보답하고자 터키(칠면조 고기) 햄을 주재료로 한 ‘터키 샌드위치’를 할인가에 제공하는 새해 할인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라며, “보다 많은 분들이 써브웨이 터키 샌드위치와 함께 행복하고 건강한 한 해들 보내셨으면 하는 바람”이라고 말했다.

 

한편, 써브웨이는 1965년 미국 코네티컷에서 출발한 54년 역사의 글로벌 샌드위치 브랜드이자 전 세계에서 가장 많은 매장을 보유한 외식 브랜드다. ‘웰빙’을 추구하는 현대인의 라이프 스타일에 부합하는 건강한 음식과 고객의 ‘취향’을 존중하는 독특한 커스터마이징(주문제작) 시스템이 써브웨이의 차별점이자 인기 비결이다.

sechoi@specialtime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