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16:50 (금)
바이타믹스, 황금돼지해 맞아 플래그십 초고속 블렌더 ‘PRO750’ 특별 프로모션 실시
바이타믹스, 황금돼지해 맞아 플래그십 초고속 블렌더 ‘PRO750’ 특별 프로모션 실시
  • 최선은
  • 승인 2019.01.09 16: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PRO750
PRO750

 

[스페셜타임스 최선은 기자] 프리미엄 초고속 블렌더 제조 전문 기업 ‘바이타믹스’(Vitamix, www.vitamixblender.co.kr)가 황금돼지해인 2019년을 맞아 자사 플래그십 제품인 ‘바이타믹스 PRO750’의 특별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황금돼지해인 기해년을 맞아 1월 한 달간 실시되는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초고속 블렌더 시장의 선두주자인 바이타믹스의 플래그십 제품을 99만원에 구입할 수 있으며, 구매 고객은 5%의 적립금과 최대 12개월 무이자 할부 혜택까지 받을 수 있다.

 

바이타믹스 PRO750은 바이타믹스의 모든 기술력과 노하우를 집대성한 플래그십 제품으로, 단순히 음식물을 갈아내는 것을 넘어 다양한 요리 기능과 자동 세척 기능까지 제공하는 글로벌 베스트셀러이기도 하다.

 

2.2마력, 1400와트의 강력한 파워모터는 압도적인 블렌딩을 구현하며, 항공기 소재의 스테인레스 칼날은 재료를 자르지 않고 미세하게 으깨어 완벽한 질감을 제공한다. 펄스 기능(순간 동작)과 10단계 속도 조절 기능뿐만 아니라, 5가지(스무디, 차가운 디저트, 스프, 퓨레, 세척) 자동 프로그래밍 기능이 탑재되어 있어 건강요리를 간편하게 빠른 시간 내에 완성할 수 있다.

 

바이타믹스 관계자는 “최근 집에서 간편하게 만들어 먹는 건강식 레시피가 인기를 얻으면서 주스는 물론 다양한 요리까지 간편하게 만들 수 있는 초고속 블렌더에 대한 수요가 지속적으로 높아지고 있다”라며 “새해를 맞아 가족을 위한 건강식단을 준비하려는 고객층이 증가함에 따라 ‘초고속 블렌더의 끝판왕’이라고 불리는 'PRO750’을 특별한 가격에 만날 수 있는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라고 밝혔다.

 

한편, 1921년 미국에서 설립된 이후 98년 간 블렌더 한 제품에만 집중해 온 바이타믹스는 전세계 100여개국의 유명한 레스토랑, 글로벌 카페 및 음료, 패스트푸드 체인 등에서부터 일반 가정에서 까지 사용되고 있으며, 최근 빠르게 성장하고 있는 초고속 블렌더 시장을 개척한 장본인이기도 하다.

 

프로모션에 대한 상세한 내용은 바이타믹스 공식 온라인몰(www.vitamixblender.co.kr)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sechoi@specialtime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