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5 13:50 (목)
네이버 비즈니스 플랫폼, 기업정보시스템 WORKPLACE 사용자 교육 개최
네이버 비즈니스 플랫폼, 기업정보시스템 WORKPLACE 사용자 교육 개최
  • 최선은
  • 승인 2019.01.18 16: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네이버 비즈니스 플랫폼
네이버 비즈니스 플랫폼

 

[스페셜타임스 최선은 기자] 네이버 비즈니스 플랫폼(대표 박원기, 이하 NBP)의 기업정보시스템 서비스인 'WORKPLACE'의 사용자 교육이 지난 1월 15일 역삼 네이버 파트너스퀘어에서 열렸다.

WORKPLACE(https://www.ncloud.com/workplace)는 NBP의 자사 클라우드 서비스인 네이버 클라우드 플랫폼의 기업정보시스템으로, 클라우드 기반의 인사, 회계, 비용, 워크플로우 기능이 포함되어 있어 기업의 원활한 업무 처리를 돕는 서비스이다.

WORKPLACE의 기존 사용자 및 Trial 이용자를 대상으로 열린 이번 교육에서는 사용자 편의성을 위해 개선될 UI를 소개하고, 증빙 없이 법인카드를 손쉽게 정산할 수 있는 Expense 기능을 비롯한 정산 및 회계 기능들을 직접 실습해볼 수 있는 시간으로 채워졌다.

교육이 끝난 후에는 교육장 내에 별도 Q&A부스를 마련하여, 기업별로 평소 궁금했던 WORKPLACE 관련 내용들을 심도 있게 물어보고 답변 받을 수 있는 시간도 진행됐다.

WORKPLACE 프로덕트 매니저인 NBP 권오형 부장은 "올해는 이와 같은 WORKPLACE 교육을 정기적으로 개최할 예정"이라고 하며, "교육을 통해 회사에서 WORKPLACE 기능들을 보다 잘 활용해 업무 효율을 높일 수 있길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네이버 클라우드 플랫폼에서 제공하는 오프라인 교육 일정은 네이버 클라우드 플랫폼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sechoi@specialtime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