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5 17:30 (목)
스마트학생복, 걸그룹 ‘체리블렛’ 전속 모델 발탁!
스마트학생복, 걸그룹 ‘체리블렛’ 전속 모델 발탁!
  • 최선은
  • 승인 2019.01.22 10: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마트학생복 제공
스마트학생복 제공

 

[스페셜타임스 최선은 기자] 스마트학생복(대표 윤경석)이 FNC 엔터테인먼트의 신인 걸그룹 체리블렛을 새로운 전속 모델로 발탁했다고 22일 밝혔다.

  

스마트학생복 전속 모델로 발탁된 체리블렛은 다수의 연예인이 소속되어 있는 FNC엔터테인먼트에서 AOA의 동생 그룹으로 데뷔한 신인 걸그룹이다. 총 10명의 멤버로 구성됐으며 그룹명은 체리처럼 사랑스러우면서도 에너지틱한 매력으로 대중의 마음을 저격할 걸그룹이라는 의미를 담고있다. Mnet의 리얼리티 프로그램인 ‘인싸채널 체리블렛’을 통해 이름을 알리고 있으며 1월 21일, 싱글 앨범 ‘렛츠 플레이 체리블렛(Let’s Play Cherry Bullet)’의 발표와 함께 정식 데뷔했다.

  

체리블렛의 지원과 유주는 잠재력을 인정받아 데뷔 전인 2017년 하반기부터 스마트학생복의 모델로 활약하고 있으며, 2019년부터 두 멤버를 포함한 체리블렛 전원이 스마트학생복의 모델로 활동하게 됐다. 체리블렛은 스마트학생복의 2019 하복 화보 촬영을 마쳤으며 공식 홈페이지와 SNS 채널을 통한 화보 공개를 시작으로 남자 모델과 함께 다양한 마케팅, 프로모션에 참여하는 등 브랜드 전속 모델로써 활동을 시작할 예정이다.

  

스마트학생복 관계자는 “오랜 노력 끝에 자신의 꿈을 이루고 데뷔를 하는 체리블렛의 모습이 청소년들의 바른 성장과 꿈을 항상 응원하는 스마트학생복의 브랜드 가치관과 부합하다고 판단해 전속 모델로 발탁하게 됐다”라며, “새로운 브랜드 모델인 체리블렛과 함께 더욱 활발하고 다채로운 마케팅 활동을 펼치며 소비자들과의 소통을 한층 강화해 나갈 계획”이라고 전했다.

  

한편 스마트학생복은 1991년 국내 최초로 완제품 교복을 생산한 국내 대표 교복 브랜드로 전복종 Q마크 획득, 체계적인 품질 안전 검사를 지속적으로 실시하는 등 좋은 품질의 교복을 제공하고자 노력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소비자가 뽑은 브랜드 파워 1위에  16년 연속으로 선정됐으며 10개 학부모, 교육시민단체 협회에서 발표한 학부모들이 뽑은 신뢰도 1위 브랜드로 선정되며 소비자로부터 제품력을 인정받고 있다. 또한, 2015년에는 스마트학생복의 품질을 그대로 이은 프리미엄 원복 리틀스마트를 론칭해 학생복의 장인정신을 이어 품질 높은 원복을 제공하고 있다.

sechoi@specialtime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