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10:40 (금)
HDC현대산업개발, ‘군산 호수공원 아이파크’ 분양
HDC현대산업개발, ‘군산 호수공원 아이파크’ 분양
  • 정시환 기자
  • 승인 2021.05.22 22: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군산 호수공원 아이파크 투시도
군산 호수공원 아이파크 투시도

 

[스페셜타임스 정시환 기자] HDC그룹의 HDC현대산업개발(대표 권순호)은 전라북도 군산시에서 ‘군산 호수공원 아이파크’를 분양한다.

 

‘군산 호수공원 아이파크’는 전라북도 군산시 지곡동 산66번지 일원에 들어서며, 지하 3층~지상 29층, 10개 동, 전용면적 84~238㎡ 총 665세대 규모로 조성된다. 타입별로는 △84㎡A 255세대 △84㎡B 118세대 △118㎡ 157세대 △119㎡ 11세대 △146㎡ 120세대를 비롯해 펜트하우스 △181㎡ 2세대 △238㎡ 2세대로 구성된다.

 

단지는 남향 위주로 배치돼 채광과 통풍이 우수하며, 100% 지하 주차장 설계로 지상에 차가 없는 공원형 아파트로 꾸며진다. 단지 내 센트럴파크, 그린라운지, 뷰라운지 등 다양한 테마의 조경 공간이 조성되며, 단지 출입구에는 스쿨버스 및 학원차량 승하차 공간인 드롭존이 설치돼 자녀들이 안전하게 통학할 수 있다.

 

커뮤니티 시설에는 실내 골프연습장을 비롯해, 피트니스센터, 독서실, 게스트하우스, 어린이놀이터, 어린이집 등이 갖춰진다.

 

■ 판상형 위주에 풍부한 수납공간으로 공간 효율성 ‘UP’ 첨단시스템까지 더해진 새 아파트

 

‘군산 호수공원 아이파크’는 여유 있는 중대형 평형을 주력으로 4·5bay 판상형 위주 설계와 펜트하우스 세대를 구성해 명품 주거단지로 특화했다.

 

전용면적 84㎡는 현관 창고, 팬트리, 대형 드레스룸 등 풍부한 수납공간을 구성해 공간 효율을 높였다. 전용면적 84㎡A타입은 4bay 판상형 구조로 환기성이 뛰어나며, 전용면적 84㎡B타입은 거실과 주방, 다이닝이 일렬로 배치된 LDK 구조로 설계해 주방의 개방감을 높였다.

 

전용면적 118㎡는 5bay 판상형 구조이며, 라이프 스타일에 따라 공간 설계를 선택할 수 있다는 점이 특징이다. 옵션 선택을 통해 침실3 일부를 드레스룸으로 변경 가능하며, 안방 드레스룸 공간을 줄이고 주방 팬트리 공간을 넓힐 수 있다.

 

또, 전용면적 119㎡는 6bay 초광폭 전면 설계로 채광 및 통풍을 극대화했고, 침실 4개와 거실, 가족실이 구성돼 여유있는 공간활용이 가능하다. 전용면적 146㎡는 4bay 판상형 구조이며, 조리공간이 보이지 않는 히든주방, 안방 추가 알파공간, 현관과 주방을 바로 이어주는 주방&현관창고 특화형, 침실2에 설치되는 욕실을 팬트리로 변경할 수 있는 옵션 등 다양한 선택을 통해 자신만의 공간 연출이 가능하다.

 

이외에도 펜트하우스 세대는 6·7ay 판상형 설계로 일조와 채광성이 우수하며, 전용면적 181㎡와 전용면적 238㎡에는 세대 전용 테라스가 설치된다.

 

단지 내에는 주거 편의성을 극대화할 다양한 첨단 시스템도 적용된다. 입주민들은 각 세대 내 설치되는 월패드와 스마트스위치(세대 현관 적용)를 통해 조명 및 난방 제어, 가스밸브 잠금, 세대환기, 주차위치 확인, 엘리베이터 호출 등 다양한 홈네트워크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원격검침 시스템, 무인택배 시스템은 물론, 전용 앱이 설치된 스마트폰 소지 시 공동현관 자동출입, 엘리베이터 자동호출, 주차된 차량의 위치 정보 인식 등이 가능한 스마트폰 원패스 시스템도 적용된다.

 

■ 호수공원 가깝고 도보통학 가능한 아파트, 편리한 생활과 교통 인프라까지 확보

 

‘군산 호수공원 아이파크’는 쾌적한 주거환경과 우수한 교육여건이 장점이다. 은파호수공원(257만여㎡ 규모)이 단지 바로 앞에 위치하고 있어 산책 등 여가 생활을 쉽게 즐길 수 있고, 일부 세대에선 호수공원 조망이 가능하다. 사업지 인근 새들공원, 수송근린공원, 점방산, 장계산, 월명산 등 녹지환경도 풍부하다.

 

지곡초등학교가 도보권에 위치해 있고, 동원중학교, 군산여자상업고등학교, 군산시립도서관도 가깝게 있다. 또, 인근에는 동산중학교 이전 사업이 예정돼 있어 교육 여건은 더욱 좋아질 전망이다.

 

군산의료원, 롯데마트, CGV, 군산예술의전당 등 다양한 편의시설이 반경 2km 이내에 자리하고 있고, 인접한 수송지구 중심 상권 및 생활 인프라 이용도 편리하다. 차량으로는 인근 새만금북로, 공단대로, 월명로, 대학로 등을 이용해 군산 전지역 및 전주, 익산 등 주변도심권 이동이 수월하며, 군산 일반산업단지, 군산 국가산업단지, 군산 자유무역지역, 군산2 산업단지, 새만금 산업단지로도 출퇴근이 용이하다. 또한, KTX익산역, 서해안고속도로(동군산IC)를 통한 광역 교통망도 우수하다.

 

군산 호수공원 아이파크 분양 관계자는 “호수 생활권 입지에 교육, 교통, 생활 인프라도 잘 갖춰져 있고, 지역 내 선호도가 높은 아이파크 브랜드 단지인 만큼 군산을 대표할 랜드마크 아파트가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면서 “까다롭지 않은 청약 조건에 추첨제 물량이 꽤 있고, 분양권 전매까지 자유로운 만큼 투자수요의 관심도 높을 것으로 예상된다”고 전했다.

 

군산 호수공원 아이파크의 견본주택은 군산시 미장동 535번지(미장중앙사거리)에 있다. 모델하우스는 코로나19 감염 예방을 위해 사전 방문 예약제로 운영한다. 방문객은 군산 호수공원 아이파크 홈페이지에서 날짜와 시간대를 선택하여 예약 신청을 한 후 방문이 가능하다.

 

군산 호수공원 아이파크’의 청약 일정은 5월 31일 특별공급을 시작으로 6월1일 1순위, 2일일 2순위 청약이 진행된다. 이어 6월 8일 당첨자를 발표하며, 6월 21일~6월 25일 정당 계약을 실시할 예정이다.

jjubika1@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