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0 22:30 (토)
[미디어잡] CJ E&M 다이아TV, NS홈쇼핑, 빛나는순간, 스킨이즈굿, 위드인 등에서 신입/경력 인재 모집
[미디어잡] CJ E&M 다이아TV, NS홈쇼핑, 빛나는순간, 스킨이즈굿, 위드인 등에서 신입/경력 인재 모집
  • 최선은
  • 승인 2019.01.29 10: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페셜타임스 최선은 기자] 미디어 분야로 취업하고 싶은 사람들이 좋아하는 미디어잡(www.mediajob.co.kr)에서 29일 취준생을 위해 CJ E&M다이아TV, NS홈쇼핑, 빛나는순간, 스킨이즈굿, 위드인 등에 채용 정보를 제공했다.

 

■ CJ E&M 다이아TV에서 1년 이상에서 3년 이하의 경력자를 모집한다. 모집분야는 PD(연출자)로 2월 15일(금)까지 자기소개서 및 경력기술서를 이메일 제출해야 한다. 전형방법은 △ 서류전형 △ 면접 △ 최종합격으로 진행되고 자격요건 및 우대사항은 콘텐츠 촬영 및 편집이 가능한 사람, 디지털 콘텐츠 제작에 관심이 있는 사람을 우대한다.

 

■ NS홈쇼핑에서 2년 이상의 경력자를 모집한다. 모집분야는 PD로 1월 31일(목)까지 자사 홈페이지에서 온라인 입사 지원하면 최고 1차면접 대상자에 한하여 최종학력 졸업증명서, 성적증명서, 경력증명서 전체, 소득 증명자료를 제출해야 한다. 전형방법은 △ 서류심사 △ 인성검사(온라인)/채용검진 △ 1차면접 △ 임원면접 △최종합격으로 진행되고 자격요건 및 우대사항은 상품 소구점 파악능력, 연출 컨셉팅, 생방송 진행 능력이 우수한 자, 촬영 및 편집 프로그램(파이널컷) 운영 능력이 우수한 자, 진취적이며 도전적인 자세를 보유한 자를 우대한다.

 

■ ㈜빛나는 순간에서 신입 및 경력자를 모집한다. 모집분야는 영상기획(작가), PD, 그래픽디자이너, 마케터로 지원자 자유 이력서, 자기소개서 및 포트폴리오를 미디어잡 홈페이지에서 접수하면 된다. 전형방법은 △ 서류전형 △ 1차면접 △ 최종합격으로 진행된다. 영상기획(작가) 분야 자격요건 및 우대사항은 블로그 및 컨텐츠 구성 작업을 경력이 있을 시 포트폴리오 첨부 필수, 영상 기획안(PPT) 기존 작업 경력, 기타 방송/홍보영상/광고 등 구성 또는 기획안 포트폴리오 필수로 제출하면 되고 구성 및 영상 기획 경력자, 사내방송 및 홍보영상 원고 구성 능력 필수, 카피라이팅 수준의 감각적인 구성 능력 가점, 사내방송 10~15분 분량 사전 및 최종 구성 경력자를 우대한다. PD의 경우 자격요건 및 우대사항은 포트폴리오 필수 첨부해야 하며 구성(원고작업) 능력, 인터뷰 및 간단한 촬영 가능자, 프리미어 등 편집툴 사용이 가능한 자를 우대한다. 그래픽 디자이너의 경우 자격요건 및 우대사항은 모션 그래픽 디자인 수준을 확인할 수 있는 포트폴리오를 필수로 첨부해야하고 에프터 이팩트, 포토샵(필수), 기타 일러스트 등 관련 프로그램 사용이 가능한 자를 우대한다. 마케터의 경우 신규 플랫폼 런칭 및 관련 업무 경력, 영상 컨텐츠 관련 업무 경력, GA/GDN/페이스북/인스타그램 광고 및 컨텐츠 제작 경력자를 우대한다.

 

■ ㈜스킨이즈굿에서 2년 이상의 경력자를 모집한다. 모집분야는 뷰티영상편집 및 기획자이며 2월 7일(목)까지 미디어잡 온라인 이력서, 포트폴리오, 경력증명서를 온라인 접수하면 된다.

 

■ 위드인에서 3년 이상의 경력자를 모집한다. 모집분야는 기획자이며 미디어잡 온라인 이력서, 자기소개서, 경력기술서, 포트폴리오를 이메일로 제출하면 된다. 전형방법은 △ 서류전형 △ 1차면접 △최종합격으로 진행된다.

 

이 밖의 JYP엔터(2월 6일까지), ㈜아프리카TV(2월 11일까지), 플레디스(2월 3일까지), 국민일보(2월 10일까지), 서울신문사(2월 6일까지), 한국IT아카데미(2월 5일까지), ㈜쿡앱스(2월 19일까지), 베일리수 스튜디오(2월 18일까지), CBS디지털미디어센터(상시채용), ㈜아이디어고릴라(2월 15일까지) 등도 인재를 모집 중이다. 채용 일정은 해당 기업 사정에 따라서 변경될 수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미디어잡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sechoi@specialtime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