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5 20:40 (목)
에르보리앙(Erborian) 설 & 발렌타인 데이 맞이 스페셜 프로모션 진행
에르보리앙(Erborian) 설 & 발렌타인 데이 맞이 스페셜 프로모션 진행
  • 최선은
  • 승인 2019.02.01 12: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월 스페셜 프로모션
2월 스페셜 프로모션

 

[스페셜타임스 최선은 기자] 록시땅 그룹의 글로벌 스킨케어 브랜드 에르보리앙(erborian)은 다가오는 설과 발렌타인 데이를 맞아 스페셜 프로모션을진행한다. 에르보리앙의 베스트셀러 제품인 ‘BB 크림 누드’또는 ‘CC 크림 옴므’를 구매하면 정품 1개를 추가로 증정하는행사다.

이번 프로모션은 2월 1일부터 14일까지 2주간, 압구정부티크와 공식 온라인몰에서 진행되며, ‘BB 크림 누드 45ml’ 또는 ‘CC 크림 옴므’ 구매 시 동일한 정품을 1개 추가로 증정한다. 동시에 시코르에서는 ‘BB 크림 누드 15ml’ 또는 ‘CC크림 옴므’ 구매 시, 동일한 정품을 1개 더증정할 예정이다.

‘BB 크림 누드’는 피부 톤 보정, 잡티 커버, 피부 결 개선, 보습과플럼핑, 자외선 차단으로 피부에 볼륨을 선사하는 5-in-1 BB 크림으로, 결점 없는 완벽한 피부를 선사한다. 에르보리앙의 기술력을 바탕으로한국의 약초 성분을 풍부하게 함유한 가벼운 텍스처의 BB크림 누드는 피부에 잘 밀착되어 피부 본연의자연스러운 피부 톤에 맞추어 보정해 주며, 잡티를 자연스럽게 커버해 준다

‘CC 크림 옴므’는 남성들의 결점 없는 피부를 위한 다양한목적의 스킨케어 마무리 제품으로, 절대 인공적으로 하얗게 되지 않는,그야말로 남성적인 상남자를 위한 CC 크림 이다. 촉촉하지만끈적임 없는 산뜻한 마무리감의 포뮬라가 자외선과 같은 환경적인 요인에 대응하여 미세한 보호막을 제공하고, 즉각적으로건강하고 빛나는 피부를 선사한다.

에르보리앙 관계자는 "설과 발렌타인 데이에 선물하기 좋은 에르보리앙의 베스트셀러 BB 크림과 CC 크림 옴므를 특별 프로모션으로 준비했다" 며, "합리적인 가격의 에르보리앙 베스트셀러 아이템으로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새해와 발렌타인 데이를 맞길 바란다"고 전했다.

설 & 발렌타인 데이 맞이 2월 프로모션은 2월 14일(목)까지 압구정 부티크와 에르보리앙온라인 스토어(www.erborian.com), 그리고 시코르에서진행될 예정이다.

sechoi@specialtime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