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5 23:40 (목)
‘왼손잡이 아내’ 시청자 뒤통수친 반전 연속 ‘흥미진진’
‘왼손잡이 아내’ 시청자 뒤통수친 반전 연속 ‘흥미진진’
  • 최선은
  • 승인 2019.02.03 10: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KBS 2TV 일일드라마 ‘왼손잡이 아내’ 캡처
사진= KBS 2TV 일일드라마 ‘왼손잡이 아내’ 캡처

 

[스페셜타임스 최선은 기자] KBS 2TV 일일드라마 ‘왼손잡이 아내’(극본 문은아/연출 김명욱/제작 팬 엔터테인먼트)는 충격적인 사고로 다른 사람의 인생을 살게 된 남자와 신혼여행지에서 사라진 남편을 찾아 헤매는 여자, 뒤엉킨 욕망 속에서 두 남녀가 자신들의 진짜 사랑과 가족을 찾아가는 반전멜로 드라마다.

특히 시청자를 사로잡은 ‘왼손잡이 아내’만의 가장 큰 매력은 허를 찌르는 반전의 연속이다. 긴장의 끈을 놓을 수 없는 흥미진진한 전개 속에서 터지는 반전들이 특별한 재미를 선사하고 있기 때문이다. 2월 1일 방송된 ‘왼손잡이 아내’ 23회 역시 숨 쉴 틈 없이 몰아친 반전들이 시청자의 몰입도를 높였다.

첫 번째 반전은 박도경(김진우 분)과 사기꾼 장기태가 과거 오산하(이수경 분) 가족이 운영하던 포레코스메틱을 망하게 한 공범이라는 것이었다. 이는 박도경은 물론 시청자까지 놀라게 만들었다. 현재까지 시청자는 박도경이 아닌 김남준(진태현 분)이 장기태와 공범이라고 알았기 때문.

반전은 여기에서 끝나지 않았다. 두 번째 반전은 이 모든 일의 배후에는 김남준이 있었다는 사실이다. 포레코스메틱을 도산하게 만든 장기태와 진짜 공범이었던 김남준. 김남준이 장기태를 협박해 박도경과 공범이라고 거짓말을 하게 만든 것이었다. 이 사실이 밝혀졌을 때 시청자는 경악할 수밖에 없었다.

이와 같은 음흉한 계략으로 김남준은 많은 이득을 취했다. 박도경과 오산하의 사이를 멀어지게 만들었고, 장기태가 사기 쳐 가져갔던 중요한 서류를 되찾아 돌려주며 오산하 가족의 신뢰와 마음을 완벽하게 얻었다. 그동안 김남준이 오산하에게 사랑에 빠져 점점 좋은 방향으로 변화하는 모습을 보여준 만큼, 도대체 그의 속내가 무엇일지 시청자를 혼란스럽게 만들었다.

이 모든 반전이 한 회차 안에서 몰아쳤다. ‘왼손잡이 아내’는 계속해서 몰아치는 반전으로 시청자를 들었다 놨다 하며 흥미진진하게 이야기를 담아내고 있다. ‘왼손잡이 아내’가 또 어떤 충격적인 이야기로 시청자를 사로잡을지 기대되고 기다려진다.

한편 이날 방송 말미 오산하는 화장품 연구를 계속하기 위해 지방에 있는 농원으로 향했다. 그 농원에는 장기태의 거짓말로 인해 충격에 빠진 박도경이 있었다. 의외의 장소에서 스친 오산하와 박도경의 운명이 어떻게 그려질지 기대되고 기다려진다. KBS 2TV 일일드라마 '왼손잡이 아내'는 매주 월요일부터 금요일 저녁 7시 50분 방송된다.

sechoi@specialtime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