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라우디 첫 ‘인디-모바일게임’ 기획전 성공적 개최
크라우디 첫 ‘인디-모바일게임’ 기획전 성공적 개최
  • 최선은
  • 승인 2019.02.07 16: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크라우디
크라우디

 

[스페셜타임스 최선은 기자] 크라우드펀딩 플랫폼 ‘크라우디’의 첫 번째 ‘인디-모바일게임 기획전’이 2월 1일, 마루180 이벤트 홀에서 열렸다.

 

크라우디에서는 처음 시도되는 게임 크라우드펀딩 기획전으로 참여한 6종 게임들의 소개와 각 개발자와의 인터뷰, 게임의 시연을 볼 수 있었으며 각 게임의 크라우드펀딩에 참여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했다. 개발자를 직접 볼 수 있다는 점과 게임과 관련된 경품 등으로 인해 게임에 관심있는 유저들과 각 게임의 팬들이 다수 참가했다.

 

이번 ‘인디-모바일게임 기획전’에는 워크래프트3의 유즈맵으로 유명한 파이트 오브 캐릭터즈의 온라인화를 추진중인 데일라잇 스튜디오, 2018년 BIC 참가로 눈길을 끌었던 시리얼 킬러(오드 스튜디오), 덱앤던전(스퀴즈펍), 레드블랙트리(판타지랩),  판타지마스터아레나(겜토리), 심향:마음을 울리는 선비(코드 비바체) 등 총 6개 개발사가 참가하여 유저들의 뜨거운 반응을 이끌어냈다.


‘인디-모바일 게임 기획전’의 김민수 프로젝트 매니저는 “인디-모바일 게임을 사랑하고 새로운 게임들을 응원해주시는 참여자분들께 한없이 감사드린다” 며 “앞으로도 게임 창자자들과 참여자 분들과 끊임없이 호흡하고 소통하는 크라우드펀딩 플랫폼으로 성장하기 위해 많은 부분들을 적극 실천해 나갈 것” 이라고 전했다.

 

이번 ‘인디-모바일 게임’ 기획전에 참여한 게임들의 자세한 정보는 크라우디 ‘인디-모바일 게임’ 기획전 페이지(https://www.ycrowdy.com/c/gameproject)에서 확인 할 수 있다.

sechoi@specialtime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