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페셜타임스 최선은 기자] 스포츠 스타일 브랜드 아식스타이거(ASICSTIGER)에서 신흥 대세 아이돌 더보이즈(THE BOYZ)와 함께한 19SS젤-포인트겟터 (GEL-PTG) 캠페인을 공개했다.
새롭게 공개된 19 SS 캠페인 속 더보이즈는 지난 시즌 아식스 캠페인에서의 스포티한 무드와 달리 트렌디한 스트리트 룩을 선보였다.
특히 블랙으로 통일된 룩에서 각 멤버들의 특색을 보여주는 다양한 스타일링과 매칭되는 아식스타이거의 대표 모델인 젤-포인트겟터(GEL-PTG)가 눈길을 사로잡는다.
젤-포인트겟터는 농구화의 교과서라 불리는 오리지널 모델 파브레 포인트겟터(FABRE POINT GETTER)를 모티브로 제작된 슈즈로 어떤 룩에도 어울리는 아식스타이거의 대표 모델이다.
과거에는 캥거루 가죽 소재를 사용한 고가의 제품이었으나 최근 소가죽 갑피로 변경하여 부드러운 착화감은 그대로 유지하면서 합리적인 가격의 젤-포인트겟터가 탄생하였다.
후족부에 젤이 포함되어 뛰어난 쿠셔닝과 착화감을 자랑하는 젤-포인트겟터는 슈즈 어퍼에 에어홀이있어 통기성까지 뛰어난 제품이다.
또한 아웃솔부분의 원형 모양은 문어의 빨판에서 영감을 얻어 디자인 되었으며, 높은 그립성으로 농구 경기시 격렬한 회전 동작에도 대응이 가능하도록 설계된 제품이다.
아식스타이거는 이번 캠페인에서 ‘나를 움직여, GEL-PTG MOVE’라는 키 메세지를 통해 아식스타이거의 대표 모델인 젤-포인트겟터와 아식스타이거만의 트렌디한 스타일을 보여줄 예정이다.
더보이즈는 지난 12월 미국 빌보드가 선정한 2018 베스트 신인 케이팝 아티스트10팀 중 한팀으로 선정되었으며 2018년도 올해의 브랜드대상, 멜론 뮤직어워즈 등 신인상 5관왕을 달성하며 2018년 성공적으로 데뷔하였다.
sechoi@specialtime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