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식스타이거, 더보이즈 19SS 젤-포인트겟터 (GEL-PTG) 광고캠페인 공개
아식스타이거, 더보이즈 19SS 젤-포인트겟터 (GEL-PTG) 광고캠페인 공개
  • 최선은
  • 승인 2019.02.08 08: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식스타이거 19SS Campaign
아식스타이거 19SS Campaign

 

[스페셜타임스 최선은 기자] 스포츠 스타일 브랜드 아식스타이거(ASICSTIGER)에서 신흥 대세 아이돌 더보이즈(THE BOYZ)와 함께한 19SS젤-포인트겟터 (GEL-PTG) 캠페인을 공개했다.

 

새롭게 공개된 19 SS 캠페인 속 더보이즈는 지난 시즌 아식스 캠페인에서의 스포티한 무드와 달리 트렌디한 스트리트 룩을 선보였다.

 

특히 블랙으로 통일된 룩에서 각 멤버들의 특색을 보여주는 다양한 스타일링과 매칭되는 아식스타이거의 대표 모델인 젤-포인트겟터(GEL-PTG)가 눈길을 사로잡는다.

 

젤-포인트겟터는 농구화의 교과서라 불리는 오리지널 모델 파브레 포인트겟터(FABRE POINT GETTER)를 모티브로 제작된 슈즈로 어떤 룩에도 어울리는 아식스타이거의 대표 모델이다.

 

​과거에는 캥거루 가죽 소재를 사용한 고가의 제품이었으나 최근 소가죽 갑피로 변경하여 부드러운 착화감은 그대로 유지하면서 합리적인 가격의 젤-포인트겟터가 탄생하였다.

 

​후족부에 젤이 포함되어 뛰어난 쿠셔닝과 착화감을 자랑하는 젤-포인트겟터는 슈즈 어퍼에 에어홀이있어 통기성까지 뛰어난 제품이다.

 

​또한 아웃솔부분의 원형 모양은 문어의 빨판에서 영감을 얻어 디자인 되었으며, 높은 그립성으로 농구 경기시 격렬한 회전 동작에도 대응이 가능하도록 설계된 제품이다.

 

​아식스타이거는 이번 캠페인에서 ‘나를 움직여, GEL-PTG MOVE’라는 키 메세지를 통해 아식스타이거의 대표 모델인 젤-포인트겟터와 아식스타이거만의 트렌디한 스타일을 보여줄 예정이다.

 

더보이즈는 지난 12월 미국 빌보드가 선정한 2018 베스트 신인 케이팝 아티스트10팀 중 한팀으로 선정되었으며 2018년도 올해의 브랜드대상, 멜론 뮤직어워즈 등 신인상 5관왕을 달성하며 2018년 성공적으로 데뷔하였다.

sechoi@specialtime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