젠하이저, ‘신학기 맞이 블루투스 특별전’ 진행
젠하이저, ‘신학기 맞이 블루투스 특별전’ 진행
  • 최선은
  • 승인 2019.02.18 09: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젠하이저, ‘신학기 맞이 블루투스 특별전’ 이벤트
젠하이저, ‘신학기 맞이 블루투스 특별전’ 이벤트

 

[스페셜타임스 최선은 기자] 독일 오디오의 명가 젠하이저가 졸업 및 입학 시즌을 맞아 온라인 쇼핑몰11번가와 서울시 서초동에 위치한 젠하이저의 브랜드 스토어에서 최대 50%의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신학기 맞이 블루투스 특별전’을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특별전은 2월 18일부터 3월 10일까지 진행되며, 젠하이저의 프리미엄 라인업 ‘모멘텀(MOMENTUM)’의 ‘모멘텀 트루 와이어리스’, ‘모멘텀 프리’, ‘모멘텀 인이어 와이어리스’ 등의 제품들과 노이즈 캔슬링 기능을 탑재한 블루투스 헤드폰 ‘PXC550’, ‘HD4.50’ 등 다양한 무선 제품들이 특별한 혜택으로 제공된다.

 

최근 출시해 뜨거운 인기를 얻고 있는 젠하이저의 완전 무선 이어폰 ‘모멘텀 트루 와이어리스’를 구매 한 고객을 대상으로는 인스타그램에 #젠하이저, #모멘텀, #트루와이어리스 등의 해시태그를 넣어 사진을 올리면 유명 주방용품 브랜드 킨토(Kinto)의 인기 텀블러를 증정하는 SNS이벤트가 진행된다.

 

또한, 활동적인 라이프스타일에 적합한 넥밴드형 블루투스 이어폰 CX7.00은 소비자 가격 19만7000원에서 50% 할인 된 9만9000원의 가격으로 판매된다.

 

젠하이저의 관계자는 “무선의 편리함을 경험한 소비자들을 대상으로 끊김이 없는 고음질의 프리미엄 무선 제품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고 있다.“라며, “신학기를 맞아 새로운 출발을 준비하는 고객들에게 이번 젠하이저의 블루투스 특별전이 좋은 기회가 되었으면 좋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서초동에 위치한 젠하이저의 브랜드 스토어에 방문하면 특별전의 다양한 무선 제품들을 청음 후 구입할 수 있다. 이번 블루투스 특별전에 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젠하이저의 공식 페이스북(facebook.com/SennheiserKorea)에서 확인할 수 있다.

sechoi@specialtime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