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8 20:20 (목)
힐크릭, 한예슬·이서진과 함께한 2019 S/S 화보 공개
힐크릭, 한예슬·이서진과 함께한 2019 S/S 화보 공개
  • 최선은
  • 승인 2019.02.20 08: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힐크릭 2019 S/S 화보
힐크릭 2019 S/S 화보

 

[스페셜타임스 최선은 기자] ㈜블랙야크(회장 강태선)가 전개하는 모던 브리티시 골프웨어 브랜드 힐크릭이 전속모델 한예슬, 이서진과 함께한 2019 S/S 화보를 공개했다.

 

이번 화보에서 힐크릭은 기존과 차별화된 색다른 모던 스타일을 뜻하는 ‘Offbeat-My Own Modern’을 테마로 봄 분위기가 물씬 풍기는 화사한 색감과 패턴의 골프웨어를 선보였다.

 

특히, 80년대 멤피스 스타일을 모던하게 재해석한 패턴과 파스텔톤을 바탕으로 한 컬러 블로킹으로 캐주얼하면서도 유니크한 분위기를 강조했다. 여기에 노팅힐의 파스텔 벽면 배경과 런던 아이, 유니온잭 등 영국을 상징하는 이미지가 투영된 구조물을 활용해 브리티시 감성을 한층 더한 것도 특징이다.

 

화보 속 한예슬과 이서진은 완벽한 핏으로 자신감 넘치는 포즈를 선보이며 일상은 물론 필드 위에서 자신만의 매력을 돋보이게 할 개성 있는 골프웨어 스타일을 제안했다. 톤온톤에 동일 패턴의 제품을 매치한 세련된 커플룩을 연출하는 한편, 각각 여성스러운 스타일과 남성미를 강조한 활동적인 모습을 통해 다양한 필드 패션을 완성했다.

 

힐크릭 관계자는 “이번 시즌부터 새롭게 합류한 이서진이 한예슬과 만나 고급스럽고 세련된 이미지가 자연스럽게 어우러지며 모던하고 스타일리시한 골프웨어를 지향하는 힐크릭의 제품을 완벽하게 표현해냈다”며 “퍼포먼스를 뒷받침하는 기능성을 기본으로 화사한 봄 시즌에 걸맞은 파스텔톤의 밝은 컬러와 다채로운 패턴을 활용한 세련된 스타일로 필드 위 패션에 민감한 골퍼들에게 인기를 끌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sechoi@specialtime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