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빌, ‘빛의 계승자’-‘서머너즈 워’ 컬래버 대형 업데이트
게임빌, ‘빛의 계승자’-‘서머너즈 워’ 컬래버 대형 업데이트
  • 최선은
  • 승인 2019.02.26 09: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빛의 계승자 X 서머너즈 워 컬래버 업데이트
빛의 계승자 X 서머너즈 워 컬래버 업데이트

 

[스페셜타임스 최선은 기자] 게임빌(대표 송병준, www.gamevil.com)이 '빛의 계승자'(HEIR OF LIGHT)의 1주년 기념 대형 업데이트를 실시한다고 26일, 밝혔다.

 

컴투스 글로벌 히트작 ‘서머너즈 워(Summoners war)’의 인기 캐릭터들이 ‘빛의 계승자’ 속에 등장하는 컬래버레이션 업데이트로 글로벌 히트 IP가 가세하는 만큼 호응이 예상된다.

 

‘빛의 계승자’는 내달 초 예정된 서비스 1주년을 기념하여 대형 업데이트로 글로벌 세몰이를 가속한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서머너즈 워’의 인기 캐릭터인 ‘아크엔젤’과 ‘발키리’가 ‘빛의 계승자’ 5성 서번트로 등장한다. 글로벌 유저들에게 인기가 높은 핵심 캐릭터들이 등장하기 때문에 게임빌과 컴투스의 협력 시너지 효과에 관심이 집중될 전망이다.

 

더불어 게임빌은 캐릭터 성장 단계에 따라 추가 능력치를 개방하는 ‘잠재 능력 시스템’도 추가하고, 20 vs 20 규모의 PvP 콘텐츠 ‘월드 배틀’도 선보인다.

 

‘빛의 계승자’는 글로벌 히트작 ‘크리티카: 천상의 기사단’에 이어 게임빌과 펀플로(대표 손경현)가 두 번째로 호흡을 맞춘 수집형 RPG다.

 

특유의 ‘다크 판타지’ 콘셉트가 호응을 얻으면서 꾸준히 글로벌 마니아를 확보하고 있는 게임으로 내달 초 글로벌 서비스 1주년을 목전에 두고 다채로운 프로모션도 실시한다.

 

업데이트 후 게임에 접속하는 유저 전원에게 ‘5성 서번트 선택권’을 제공하며, 게임 내에서도 ‘5성 서번트’를 획득할 수 있는 특별 미션 이벤트를 진행한다. 양사는 꾸준한 업데이트로 글로벌 유저들에게 호평을 얻고 있는 만큼 앞으로도 유저 성원 보답을 위해 업데이트 및 프로모션을 통해 인기 확산에 박차를 가할 계획이다. 자세한 내용은 ‘빛의 계승자’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heiroflight)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sechoi@specialtime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