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8 09:50 (목)
한화리조트 해운대, 경주 봄 맞이 이벤트 가득
한화리조트 해운대, 경주 봄 맞이 이벤트 가득
  • 최선은
  • 승인 2019.02.27 09: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화리조트 해운대 전경
한화리조트 해운대 전경

 

[스페셜타임스 최선은 기자] 한화호텔앤드리조트(대표이사 문석)가 운영하는 한화리조트 해운대와 경주가 다가오는 봄을 맞아 특별 이벤트를 준비했다.

 

한화리조트 해운대는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 추가 이벤트를 진행한다. 3월 4일(월)부터 7일(목)까지는 ‘플러스 one 이벤트’로 Fish & Seaside Kitchen에서 메인 요리 2인 주문 시 1인분을 무료로 제공한다. cloud32는 디너 코스 주문 시 브루스케타와 글라스 샴페인을 준다.

 

3월 14일(목)부터 17일(일)까지는 ‘화이트데이 이벤트’를 준비했다. Fish & Seaside Kitchen에서 메인 요리 2인 주문 시 잔사케(150ml)와 마카롱(2piece)을 제공한다. cloud32에서는 디너 코스 주문 시 와인과 마카롱을 준다.

 

이벤트 기간 동안 Cafe Olivia 아메리카노 1+1 이벤트도 놓치지 말자. 한화리조트 해운대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 추가 후 인증하면 모든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한화리조트 경주에서는 3월 한달 간 특별 할인 이벤트를 마련했다. 우선 돼지띠 고객은 뽀로로 아쿠아 빌리지와 아사달 조식 뷔페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입장 시 신분증을 제시하면 된다.

 

뽀로로 아쿠아 빌리지 재입장 할인 이벤트도 있다. 전일 이용 영수증을 보여주면 9,900원(대인, 소인 동일)에 물놀이를 즐길 수 있다. 솔내음에서 모둠 세트 주문 시 와인 1병(주중, 선착순 10팀)과 사우나 무료권(2인)을 증정한다.

 

자세한 사항은 한화리조트 홈페이지에서 확인하면 된다.

sechoi@specialtime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