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6 05:00 (금)
스마트학생복, 2019학년도 하복 콘셉트 공개 및 홈페이지 개편
스마트학생복, 2019학년도 하복 콘셉트 공개 및 홈페이지 개편
  • 최선은
  • 승인 2019.03.05 08: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마트학생복 제공
스마트학생복 제공

 

[스페셜타임스 최선은 기자] 스마트학생복(대표 윤경석)이 2019학년도 하복 콘셉트 ‘프리스타일’을 공개하며 소비자와의 더욱 활발한 소통을 위해 공식 홈페이지(www.smartzzang.com)를 개편했다.

 

이번에 공개한 하복 콘셉트 ‘프리스타일’은 이제까지 쌓아온 교복 생산 노하우를 바탕으로 학생과 학부모, 모두를 만족시킬 수 있는 예쁘고 편안한 교복을 제공하겠다는 의지를 담은 것이 특징이다. 스마트학생복은 하복 화보를 통해 고급스럽고 세련된 디자인으로 단정한 교복룩을 연출할 수 있는 ‘모던 스타일’과 계절감을 살린 시원한 색상이 돋보이는 ‘컬러 스타일’ 등 총 2가지 디자인 콘셉트가 반영된 교복 및 활동복을 선보였다.

 

하복 콘셉트에 맞춰 개편된 홈페이지는 편안하고 예쁜 교복을 원하는 소비자 니즈를 적극 반영한 스마트학생복만의 하복 특장점을 한눈에 파악하기 쉽도록 구성했다. 예쁜 디자인은 물론, 스마트학생복 디자인연구소의 새로운 소재 연구 및 학생들의 체형분석으로 편안함까지 더한 것이 특징이다. 특히 학생복을 직접 착용하는 학생을 위한 페이지와 실구매자인 학부모 및 교사를 위한 페이지로 양분해 우측 메뉴를 통해 각각의 페이지로 접속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는 점이 가장 큰 특징이다. 다른 교복 브랜드에서는 볼 수 없었던 혁신적인 구성으로 타깃에 맞게 홈페이지를 최적화시켰으며 한눈에 들어오는 카피라이팅을 통해 가독성과 접근성을 대폭 강화했다.

 

이를 통해 학생에게는 우수한 품질에 스타일리시한 디자인과 편안한 착용감을 더한 스마트학생복의 장점을 부각시켰으며, 학부모와 교사에게는 스마트학생복의 장점과 더불어 가장 큰 관심사인 학교주관구매제, 교복 관리팁 등 관련 정보를 확인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스마트학생복 마케팅팀 이인진 과장은 “2019학년도 하복 콘셉트 ‘프리스타일’을 바탕으로 개편된 홈페이지는 학생복 브랜드 중 유일하게 타깃별로 페이지를 구분해 관심사에 따라 접속하기 편리하게 구성했으며, 맞춤 정보 및 콘텐츠를 제공해 필요한 정보를 쉽게 찾아 이용할 수 있도록 제작했다”라며, “다채로운 정보와 콘텐츠를 통해 학생과 학부모, 교사 등 타깃 모두와 소통하며 소비자 의견을 적극적으로 수용, 이를 제품과 마케팅 활동에 반영시켜 나갈 계획”이라고 전했다.

sechoi@specialtime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