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0 08:20 (토)
KFC, 단 3일간 8+8 프로모션 진행 “치킨은 양념 반, 후라이드 반이 진리!”
KFC, 단 3일간 8+8 프로모션 진행 “치킨은 양념 반, 후라이드 반이 진리!”
  • 최선은
  • 승인 2019.03.05 09: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FC 제공
KFC 제공

 

[스페셜타임스 최선은 기자] 오리지널 치킨 브랜드 KFC가 오는 7일까지 3일간 신제품 갓양념치킨과 핫크리스피 치킨을 합리적인 가격에 맛볼 수 있는 ‘8+8’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최근 새롭게 선보인 ‘갓양념치킨’과 KFC의 대표적인 인기 메뉴인 핫크리스피 치킨을 한 번에 맛볼 수 있도록 하기 위해 마련된 것으로, 갓양념치킨 8조각과 핫크리스피 치킨 8조각을 2만 800원에 제공한다.

 

프로모션 제품인 ‘갓양념치킨’은 바삭한 후라이드치킨에 매콤달콤한 소스가 어우러진 제품으로, 양념치킨만의 중독성 강한 ‘맵단(맵고 단맛)’의 진수를 보여주며, ‘핫크리스피 치킨’은 오랜 시간동안 사랑 받아 온 KFC의 시그니처 메뉴로 매콤 바삭한 맛이 일품이다.

 

동시에 KFC는 오는 11일까지 징거더블다운맥스 단품 메뉴 구매 시, 후렌치후라이와 콜라가 포함된 세트 메뉴로 무료 업그레이드 해주는 세트업 이벤트도 진행한다. ‘징거더블다운맥스’는 빵 대신 징거필렛 사이에 슬라이스 치즈, 베이컨, 해시브라운, 살사 소스를 포함한 매콤한 맛의 버거다.

 

KFC 관계자는 “갓양념치킨 출시를 기념해 많은 소비자들이 선호하는 ‘양념 반, 후라이드 반’ 구성으로 이번 프로모션을 진행하게 됐다”며 “출시 이후 폭발적 인기를 얻고 있는 제품인만큼 매장 상황에 따라 조기품절이 될 수 있으니 이번 기회를 놓치지 않길 바란다”고 말했다.

sechoi@specialtime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