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14:30 (금)
밀레, 스테디셀러 워킹화 아치스텝 볼케이노 Ⅲ 출시 기념
밀레, 스테디셀러 워킹화 아치스텝 볼케이노 Ⅲ 출시 기념
  • 최선은
  • 승인 2019.03.06 07: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플레이 밀레(PLAY MILLET)’ 이벤트 포스터
‘플레이 밀레(PLAY MILLET)’ 이벤트 포스터

 

[스페셜타임스 최선은 기자] 프랑스 정통 아웃도어 브랜드 밀레(㈜MEH, 대표 한철호)가 스테디셀러 워킹화 ‘아치스텝 볼케이노 Ⅲ’의 출시를 기념해 ‘플레이 밀레(PLAY MILLET)’ SNS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는 19 S/S 시즌에 새롭게 출시한 다목적 워킹화 ‘아치스텝 볼케이노 Ⅲ’를 패션, 아웃도어, 일상 등 다방면으로 활용할 재미난 아이디어를 모으기 위해 기획됐다. 총 30명의 플레이어를 선발해 제품을 체험할 기회를 제공하고, 자신만의 놀이 아이디어를 직접 실행하고 공유하도록 구성한 소비자 참여형 이벤트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간단하다. 밀레 공식 페이스북 계정을 ‘좋아요’ 누른 후, 이벤트 게시물에 아치스텝 볼케이노 Ⅲ 플레이 계획과 개인 인스타그램 아이디를 댓글로 남기면 된다. 이어서 이벤트 게시물을 개인 페이스북 계정으로 공유하면 참가 신청이 완료된다. 모집 기간은 오는 6일(수)부터 17일(일)까지며, 계획안 심사를 통해 총 30명의 아치스텝 볼케이노 Ⅲ 플레이어를 선발한다. 선발된 플레이어 전원에게는 소비자 가격 24만원 상당의 아치스텝 볼케이노 Ⅲ가 제공될 예정이다.

 

아울러 이번 이벤트를 통해 선정된 30명의 아치스텝 볼케이노 Ⅲ 플레이어는 플레이 미션을 수행하게 된다. #아웃도어, #패션, #내맘대로 등 총 3가지 분야 중 1가지를 선택하고 각 키워드에 걸맞은 사진 또는 영상을 촬영해서 개인 인스타그램 계정에 올리면 된다.

 

밀레 마케팅팀 관계자는 “최근 소비자들은 같은 제품도 자신만의 아이디어를 더해 사용법이나 착용법을 달리하며 개성을 드러내는 것을 즐기는 추세”라며, “이번 이벤트를 통해 다목적 워킹화 아치스텝 볼케이노 III의 높은 활용도를 알릴 수 있는 소비자들의 기발한 아이디어를 기대한다”라고 전했다.

sechoi@specialtime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