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자이너 브랜드 칼린(CARLYN), 뮤즈 신혜선과 함께한 2019 SS 화보 공개
디자이너 브랜드 칼린(CARLYN), 뮤즈 신혜선과 함께한 2019 SS 화보 공개
  • 최선은
  • 승인 2019.03.08 09: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혜선
신혜선
신혜선
신혜선

 

[스페셜타임스 최선은 기자] 디자이너 브랜드 ‘칼린(CARLYN)’이 브랜드 뮤즈 신혜선과 함께한 2019 SPRING SUMMER 화보를 공개했다.

 

이번 S/S 화보는 @CARLYN LOG 라는 컨셉으로 자신의 개성과 캐릭터를 표출하는 1인칭 크리에이터, V-LOG같은 컨텐츠를 통해 일상의 다양함을 기록하는 크리에이터적인 당당한 여성을 표현했다.

 

화보 속 신혜선은 웜톤, 쿨톤 두 가지 컬러 톤의 분위기에 대조하는 발랄하면서도 러블리한 모습, 시크하면서도 도시적인 매력의 각기 다른 반전의 이미지를 연출해냈다.

 

칼린의 2019 S/S 컬렉션은 Stylish Reborn에서 차용된 새로운 컬렉션을 선보인다.

 

작년 시즌에 출시된 누보를 작지만 컴팩트한 사이즈로 업그레이드한 누보미니, 캐비어 엠보 가죽을 사용하여 여성스럽고 고급스러움을 살린 헤스터 클래식과 레이디가 이번 S/S 시즌 새롭게 칼린의 주력 상품으로 추천되는 라인이다. 여기에 유니크함과 개성을 살린 바비, 델리 라인도 기존에 칼린에서 볼 수 없던 캐주얼한 라인으로 많은 사랑을 받을 것으로 예상한다.

 

한편 칼린은 올해 S/S 시즌부터 “TAKE ME ANYWHERE” #MYCARLYN 이라는 브랜드 슬로건을 내걸고 다양한 프로모션 및 홍보 활동을 전개할 예정이다.

 

칼린의 19 S/S 시즌 제품 및 신혜선의 화보는 칼린의 온라인 공식몰과 전국 오프라인 매장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sechoi@specialtime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