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0 15:20 (토)
티웨이항공, 사이판 복항 기념 다양한 고객 프로모션 진행
티웨이항공, 사이판 복항 기념 다양한 고객 프로모션 진행
  • 최선은
  • 승인 2019.03.11 09: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티웨이항공
티웨이항공

 

[스페셜타임스 최선은 기자] 티웨이항공이 인천-사이판 노선 복항(재운항)을 기념해 고객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티웨이항공은 지난 10월 사이판 태풍으로 임시 운휴에 들어갔던 인천-사이판 노선을 4월1일부터 재 운항한다.


이를 기념해 사이판 노선 특가와 할인쿠폰 등을 제공하는 고객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빅딜 쿠폰 혜택으로 선착순 4000명에게 인천-사이판 노선 30만원 이상 구매 시 4만원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단, 이벤트 운임은 제외한다.


또한 복항 특가로 편도총액 10만1,810원부터 제공하는 이벤트 운임을 제공한다.


사이판 대표 리조트인 월드리조트와 제휴를 통해 티웨이항공 이용객 중 3박 이상 투숙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한화리조트 숙박권, 설악 워터피아 이용권 등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월드리조트 제휴 이벤트는 오는 6월 31일까지 티웨이항공 인천-사이판 항공편을 이용해 월드리조트에 투숙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한다.


이번 사이판 노선 복항 이벤트는 3월11일 오전 10시부터 3월24일까지 티웨이항공 홈페이지(twayair.com)와 모바일 앱/웹을 통해 확인 및 참여할 수 있다.


해당 이벤트를 통한 탑승기간은 4월1일부터 7월21일까지 이용하는 항공편에 한해 진행한다.


티웨이항공 관계자는 "사이판은 한국관광객들이 가장 많이 찾는 휴양지 중 한 곳”이라며 “다양한 복항 이벤트를 통한 합리적인 가격으로 맑은 공기와 휴양을 즐기며 특별한 추억을 만들어 보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sechoi@specialtime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