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00:40 (금)
넷마블 '세븐나이츠', 숨은 강자들 소속 신규 영웅‘바토리’ 공개
넷마블 '세븐나이츠', 숨은 강자들 소속 신규 영웅‘바토리’ 공개
  • 최선은
  • 승인 2019.03.13 07: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세븐나이츠, 신규 영웅 바토리 공개
세븐나이츠, 신규 영웅 바토리 공개

 

[스페셜타임스 최선은 기자] 넷마블(대표 권영식)은 모바일 RPG(역할수행게임) '세븐나이츠(개발사 넷마블넥서스)'에 신규 영웅 바토리를 추가하는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12일 밝혔다.

 

신규 영웅 바토리는 숨은 강자들 소속의 영웅으로 흡혈귀 컨셉을 살린 스킬들을 보유하고 있다. 특히 상대방에게 강력한 데미지를 줄 뿐만 아니라 자신이 준 데미지로 체력을 회복하는 흡혈 능력을 보유하고 있다.

 

세븐나이츠는 새로운 이벤트 영지 ‘악마가 속삭이는 길’도 추가했다. 악마가 속삭이는 길은 매일 1회씩 클리어 할 수 있다. 영지 클리어시 지급되는 영혼석으로 활용해 6성 구사황 보석 선택권, 신규 영웅 6성 바토리와 바토리 코스튬 등 풍성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또한 5주년 업데이트를 앞두고 더욱 확장된 환영의 탑을 선 보인다. 환영의 탑은 기존 20층에서 40층까지 확장되었으며 스테이지를 클리어 해 다양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넷마블은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며 출석만 해도 4성 스페셜 영웅 소환권, 고급 영웅 10회 소환권 등 다양한 보상을 지급한다.

 

이번 업데이트와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카페(http://cafe.naver.com/sevenknights)에서 확인할 수 있다.

sechoi@specialtime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