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3 23:40 (화)
설빙, ‘차은우를 잡아라!’ 설렘 가득 화이트데이 이벤트
설빙, ‘차은우를 잡아라!’ 설렘 가득 화이트데이 이벤트
  • 최선은
  • 승인 2019.03.13 09: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설빙 화이트데이 이벤트
설빙 화이트데이 이벤트

 

[스페셜타임스 최선은 기자] 코리안 디저트 카페 ‘설빙’이 설렘 가득한 화이트데이를 선사할 ‘은우를 잡아라’ SNS 이벤트를 진행한다.

 

설빙의 ‘은우를 잡아라’ 이벤트는 3월 14일 화이트데이를 맞아 소비자들이 설빙과 함께 한층 더 달달한 하루를 보낼 수 있도록 하고자 준비됐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먼저 설빙 공식 SNS 계정을 팔로우 한 뒤, 화이트데이 이벤트 영상 속에서 설빙 전속모델인 아스트로 차은우가 핫초코마시멜로설빙 실루엣 사이에 들어오는 순간을 캡처해 인증하면 된다.

 

페이스북은 댓글로 친구를 소환하여 캡처 이미지를 함께 첨부하고, 인스타그램의 경우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본인 계정에 게시물을 작성하면 추첨을 통해 ‘미니멜츠 구슬아이스크림 세트’를 총 30명에게 증정한다.

 

이벤트 참여 기간은 3월 14일부터 22일까지이며, 당첨자 발표는 3월 28일이다.

 

설빙 브랜드 관계자는 “화이트데이를 기념해 고객님들이 더욱 스윗한 하루를 보내실 수 있도록 전속모델 아스트로 차은우와 함께하는 SNS 이벤트를 준비했다”라며, “이번 화이트데이는 설빙과 함께 설렘 가득한 하루를 보내시기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코리안 디저트 카페 설빙은 배달 서비스를 통해 언제 어디서든 빙수와 한국식 디저트를 맛볼 수 있도록 소비자 편의를 강화하며 ‘사계절 맛있는 설빙’으로 거듭나고 있다.

sechoi@specialtime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