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19 20:10 (화)
아펠가모, 웨딩 데이의 설렘 선사하는 시그니처 향 개발
아펠가모, 웨딩 데이의 설렘 선사하는 시그니처 향 개발
  • 최선은
  • 승인 2019.03.18 08: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펠가모에서 출시한 시그니처 향 ’더 모멘트 오브 유어 라이프(The moment of your life)’ 디퓨저
아펠가모에서 출시한 시그니처 향 ’더 모멘트 오브 유어 라이프(The moment of your life)’ 디퓨저

 

[스페셜타임스 최선은 기자] 프리미엄 웨딩 기업 아펠가모가 평생 잊지 못할 결혼식의 설렘과 행복한 기억을 고객들에게 선사하고자 시그니처 향 ’더 모멘트 오브 유어 라이프(The moment of your life)’를 개발했다고 11일 밝혔다.

 

아펠가모는 아펠가모의 웨딩 공간에서만 느낄 수 있는 향기를 통해 웨딩 데이를 더욱 특별하게 만들고, 생애 최고의 순간인 웨딩 데이의 추억을 다시 선물하고자 경건하고 성스러운 아펠가모의 감성을 반영해 시그니처 향을 개발, 디퓨저로 출시했다고 전했다.

 

아펠가모의 시그니처 향은 기품 있는 우아함을 뽐내며 명사들의 웨딩 부케로 사랑 받아온 은방울꽃(muguet)에서 영감을 얻었다. 여기에 시더우드(cedarwood)의 그윽함과 커민(cumin)의 예리함을 더해 아펠가모 향 고유의 특별한 끌림을 완성했다. 잔잔함 속에서 요동치는 특별한 향기의 변주로 웨딩의 추억을 소중히 여기는 아펠가모의 진심을 시그니처 향 속에 담은 것이 특징이다.

 

더불어 아펠가모는 결혼식을 올린 신혼부부에게 100일 후 디퓨저 세트를 선물로 제공한다. 디퓨저 세트를 ‘100일 리마인드’ 선물로 제공하여 결혼의 기쁨과 설렘을 특별한 향기에 담아 영원히 기억될 수 있도록 하겠다는 의미다. 디퓨저 세트는 디퓨저와 브랜드 로고를 감각적으로 디자인한 페이퍼 디퓨저로 구성됐다.

 

아펠가모 관계자는 “차별화된 프리미엄 웨딩 서비스와 더불어 이번 ‘더 모멘트 오브 유어 라이프’ 향 론칭을 통해 고객들이 브랜드와 공간을 특별하게 경험, 브랜드 로열티와 고객 만족도를 높일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밝혔다.  

sechoi@specialtime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