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03:50 (금)
대우건설 ‘평택 소사벌 푸르지오’ 입주 도시락 서비스 실시
대우건설 ‘평택 소사벌 푸르지오’ 입주 도시락 서비스 실시
  • 최선은
  • 승인 2019.03.19 10: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평택 소사벌 푸르지오 입주지원센터에서 입주매니저가 도시락 서비스를 제공하는 모습
평택 소사벌 푸르지오 입주지원센터에서 입주매니저가 도시락 서비스를 제공하는 모습

 

[스페셜타임스 최선은 기자] 대우건설은 ‘평택 소사벌 푸르지오’ 입주민들에게 ‘도시락 서비스’를 실시한다고 전했다.

 

‘도시락 서비스’는 바쁜 이삿날, 근처 식당이 어디 있는지 알 수 없어서 끼니를 거르기 쉬운 입주민들의 불편함을 파악해 대우건설이 준비한 입주 배려 서비스로 ‘라이프 프리미엄’의 한 프로그램이다. 푸르지오가 입주 날 정신없을 입주민을 대신하여 따뜻한 밥 한 끼를 대접한다는 컨셉으로 마련한 이 프로그램에 대해 입주민들의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이 서비스를 제공받은 한 입주민은 “이삿날 짐을 정리하고 여러 서류들을 처리하느라 바쁘기도 하고 새로운 동네라 괜찮은 밥집이 어디 있는지 몰라 헤매는 입주민의 고충을 헤아려 간편하고 든든하게 식사를 챙길 수 있다는 점에서 만족스럽다.”고 말했다.

 

‘도시락 서비스’는 해당 서비스 단지 입주민을 대상으로 푸르지오 모바일 상담 앱을 통해 미리 신청을 받고 있으며, 입주민은 입주지정기간 동안 희망일에 입주지원센터에서 신청한 도시락을 제공받을 수 있다. ‘평택 소사벌 푸르지오’ 입주기간은 3월 1일부터 4월 29일까지 2개월이다.

 

대우건설 관계자는 “‘프리미엄이 일상이 되는 곳, 푸르지오’라는 컨셉을 가지고 시행 중인 ‘라이프 프리미엄’ 서비스는 이 외에도 ‘자연사랑 플러스 서비스’, ‘펫사랑 커뮤니티 프로그램’, ‘고령자 인지건강 프로그램’과 단지 조경에 증강현실을 적용한 ‘AR가든’, ‘책나눔 서비스’ 등 여러 다양한 서비스를 개발하고 시행해 나갈 예정”이라고 밝혔다.

sechoi@specialtime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