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AL호텔, 여름방학 맞아 8월 주 3회 ‘키즈 쿠킹 클래스’ 강좌 개설
KAL호텔, 여름방학 맞아 8월 주 3회 ‘키즈 쿠킹 클래스’ 강좌 개설
  • 편집국
  • 승인 2014.08.29 11: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AL호텔은 즐겁고 신나는 여름방학을 맞아 자녀들이 소중한 추억을 간직할 수 있도록 현장 실습체험 강좌 프로그램 ‘키즈 쿠킹 클래스’를 마련하였다.

이번 쿠킹 교실은 8월 한 달 동안 주 3회에 걸쳐 제주KAL호텔 델리카트슨 및 서귀포KAL호텔 로비라운지에서 시행되며 만 5세 어린이부터 초등학생을 대상으로 매주 화요일에는 데코레이션 케이크, 목요일에는 동물빵과 쿠키, 일요일에는 콤비네이션 피자 만들기를 진행한다.

KAL호텔은 즐겁고 신나는 여름방학을 맞아 자녀들이 소중한 추억을 간직할 수 있도록 현장 실습체험 강좌 프로그램 키즈 쿠킹 클래스를 마련하였다.


또한, 이번 강좌의 특징은 어린이들이 선호하는 다채로운 메뉴를 특급 셰프가 직접 쉽고 재미있는 설명과 함께 현장 실습체험을 하는 강좌라는 것이다. 오전 11시부터 1시간 동안 진행하며, 참가비는 1인 기준 2만 5천원으로 사전 예약에 한해 참여가 가능하다.

또한, 참가자 특전으로 즉석 기념사진 촬영 및 사진액자, 레시피, 수료증 증정과 함께 참가 당일에 한해 뷔페 30%, 뷔페외 식료 20%, 음료 20% 등 할인혜택이 주어진다.

자세한 사항은 제주KAL호텔 (064)724-2001, 서귀포KAL호텔 (064)730-9656) 또는 홈페이지(www.kalhotel.co.kr)를 참고하면 된다.

KAL호텔네트워크 소개
“도심형의 Business & Resort, 제주 KAL 호텔”, “자연 친화형의 Family & Resort, 서귀포 KAL 호텔” KAL호텔은 우리나라를 대표하는 관광지인 제주도에 위치한 특1급 호텔로서 제주KAL호텔(282실)과 서귀포KAL호텔(225실)을 운영하고 있다. 제주도 여행 문화의 선도적 역할과 대 고객 서비스의 질적인 향상을 위한 다양한 부대시설을 갖추고 있다. help@dadamedia.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