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10:40 (금)
만다리나덕, 감각적인 런던 디자이너 콜라보레이션 백  ‘FRANCIS’ 출시
만다리나덕, 감각적인 런던 디자이너 콜라보레이션 백  ‘FRANCIS’ 출시
  • 최선은 기자
  • 승인 2018.01.12 10: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페셜타임스]  유니크하고 스타일리시한 이태리 패션 브랜드 '만다리나덕 (MANDARINA DUCK)' 에서 영국 런던 디자이너 미미베리와 콜라보레이션 한 가죽 숄더&토트백 FRANCIS(프란시스)를 출시했다. 
 
미미베리는 영국 런던 디자이너 MIMI(미미)에 의해 설립되어 심플한 디자인에 실용성을 더해 모던한 감성을 살린 핸드백 브랜드다. 작은 부티크에서 수제 가방을 판매한 것을 시작으로 현재는 영국, 프랑스, 스위스, 일본, 미국 전역에서 지속적으로 판매 되고 있으며, 남녀노소를 아우르는 실용적 디자인을 제시하며 사랑 받고 있다.
 
 이번에 출시한 ‘만다리나덕x미미베리’ 콜라보레이션 백 FRANCIS(프란시스)는 라운드 쉐입의 미니 크로스와 스퀘어 쉐입의 크로스&토트 스타일로 유니크 한 디자인을 선보인다. 시그니쳐 컬러인 옐로우를 포인트로 적용해 만다리나덕의 아이덴티티를 살렸다.
 
만다리나덕의 미니멀, 펑셔널한 감성과 미미베리의 모던하고 세련된 디자인이 만나 젊은 고객층의 눈길을 사로잡을 것으로 보인다. 특히, 트렌디한 네이비와 고급스러운 브라운 컬러에 어울리는 빈티지 한 락장식 조화로 매력을 더하며, 가죽과 웨빙 두 가지 스트랩으로 출시하여 데일리 룩에 맞게 다른 느낌으로 연출 가능하다.
 
FRANCIS(프란시스)는 전국 백화점 매장, 청담점, 만다리나덕 공식 홈페이지(http://www.mandarinaduck.co.kr) 에서 만나볼 수 있다. 

sechoi@specialtime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