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4 23:50 (수)
카페베네, 스테디셀러 빙수 리뉴얼 출시 및 젤라또 신메뉴 선보여
카페베네, 스테디셀러 빙수 리뉴얼 출시 및 젤라또 신메뉴 선보여
  • 최선은
  • 승인 2019.03.28 08: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테디셀러 빙수 메뉴 4종, 고객 부름 따라 웰컴백
카페베네 ‘웰컴백!(WELL COME BACK!)’ 포스터
카페베네 ‘웰컴백!(WELL COME BACK!)’ 포스터

 

[스페셜타임스 최선은 기자] 커피프랜차이즈전문점 ㈜카페베네가 스테디셀러 빙수 메뉴를 새롭게 단장해 선보임과 동시에 젤라또 신메뉴를 출시하며 디저트 메뉴를 강화한다.

 

카페베네는 큰 사랑을 받고 있던 스테디셀러 빙수를 ‘참 잘 돌아왔어!(WELL COME BACK!)’ 콘셉트로 리뉴얼해 다시 선보인다. 리뉴얼 출시 메뉴는 총 4종으로 ‘스윗 망고 눈꽃빙수’, ‘스윗 망고 빙수’, ‘커피 빙수’, ‘그린티 빙수’ 구성이다.

 

스윗 망고 눈꽃빙수와 스윗 망고 빙수는 달콤한 망고에 쫄깃하고 톡톡 터지는 식감을 더해 맛과 재미를 함께 즐길 수 있는 메뉴이다. 눈꽃빙수는 부드러운 눈꽃 얼음을, 일반 빙수는 상큼하고 시원한 얼음을 즐길 수 있다. 가격은 스윗 망고 눈꽃빙수 11,800원, 스윗 망고 빙수 11,000원이다.

 

커피 빙수는 부드러운 커피 베이스에 바삭한 로투스쿠키, 쫀득한 에스프레소 젤라또가 환상 조화를 이루며 달콤하면서도 고급스러운 맛이 특징인 프리미엄 얼음 빙수다. 그린티 빙수는 진한 그린티 베이스에 달콤한 팥과 고소한 넛트, 쫀득한 그린티 젤라또가 조화롭게 어우러진 클래식 메뉴이다. 커피 빙수와 그린티 빙수 모두 가격은 11,000원.

 

젤라또 신메뉴는 에스프레소 젤라또와 그린티 젤라또, 망고 젤라또까지 3종 구성이다. 에스프레소 젤라또는 진한 에스프레소의 풍미와 달콤함을 조화롭게 느낄 수 있으며, 그린티 젤라또는 진하고 쌉싸름한 녹차의 풍미와 달콤함의 조화가 특징이다. 망고 젤라또는 달콤하고 상큼한 망고의 풍미를 강하게 느낄 수 있다. 가격은 모두 3,000원이다.

 

카페베네 관계자는 “고객의 큰 사랑에 힘입어 새로운 모습으로 다시 돌아온 빙수 메뉴와 특색있는 3종의 젤라또 신메뉴로 ‘업계 내 빙수 시장 리더, 카페베네’의 위상을 강화하고자 한다”며, “빙수가 맛있기로 유명한 카페베네에서 더욱 다양해진 빙수 메뉴와 원재료의 풍미를 살려 더욱 진하고 부드러운 젤라또로 시원하고 달콤한 디저트 타임을 가지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카페베네는 국내 프랜차이즈 업계에서 10여 년간 축적한 우수한 기술력과 체계적인 교육 시스템을 바탕으로 고객의 다양한 니즈를 충족하는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며, 예비 창업자에게 꾸준한 관심을 받고 있다. 사업 설명 및 창업과 관련한 문의는 대표번호를 통해 안내 받을 수 있다.

sechoi@specialtime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