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카콜라, 골드피크 티(TEA), 마마무 ‘화사’ 모델 발탁
코카콜라, 골드피크 티(TEA), 마마무 ‘화사’ 모델 발탁
  • 최선은
  • 승인 2019.03.29 08: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화사의 쿨하고 스타일리시한 매력 통해 트렌드에 민감한 젊은 세대의 호응 기대
골드피크 티(TEA) 광고모델 화사 (사진= 코카-콜라 제공)
골드피크 티(TEA) 광고모델 화사 (사진= 코카-콜라 제공)

 

[스페셜타임스 최선은 기자] 코카-콜라사는 아이스티 브랜드 '골드피크 티(TEA)’의 새 모델로 걸그룹 마마무의 화사를 발탁했다고 1일 밝혔다.

솔직 담백한 매력으로 인기몰이 중인 화사는 홍찻잎을 직접 우려 본연의 깊고 풍부한 향미를 살린 골드피크 TEA의 이미지와 적절히 부합해 모델로 발탁됐다.

걸그룹 마마무 및 솔로 활동으로 스타일리쉬하고 카리스마 넘치는 모습을 선보여온 화사는 인기 예능 프로그램 ‘나혼자산다’를 통해 털털한 반전 매력을 공개하며 대세 중의 대세로 떠올랐다. 또한, 열정적인 무대 매너와 가창력, 힙한 스타일링으로 젊은 세대의 폭발적인 호응을 이끌어내고 있다.

화사는 홍찻잎을 직접 우려내 본연의 깊고 풍부한 향미를 살린 프리미엄 아이스티인 골드피크 TEA의 화사하고 고급스러운 매력을 전달할 예정이다. 실제로 화사는 최근 ‘코카-콜라 저니 카풀’ 인터뷰를 통해 “골드피크 티 정말 맛있다. 완전 제 스타일!”이라고 밝히는 등 골드피크 티 특유의 풍부한 맛과 향에 푹 빠졌다는 소식을 전하기도 했다. 화사와 함께한 저니 카풀 인터뷰는 코카-콜라 저니 공식 홈페이지(www.coca-colajourney.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코카-콜라사 관계자는 “방송을 통해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화사의 건강하고 트렌디한 매력이 홍차 본연의 깊고 풍부한 향미를 살린 제품 이미지와 잘 어울려 젊은 세대의 공감을 얻을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며, “따스한 봄을 맞아 홍찻잎을 직접 우려 화사한 맛을 담아낸 골드피크 TEA 오리지널을 통해 프리미엄 아이스티의 매력을 느껴보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골드피크 TEA 오리지널은 홍찻잎을 직접 우려내 깊고 풍부한 홍차 본연의 향미를 살린 프리미엄 아이스티 제품이다. 깔끔하고 풍부한 맛으로 시원한 갈증 해소에 적합하며, 브런치∙디저트 등 다양한 요리에도 부담 없이 곁들일 수 있어 일상생활 속에서 다양하게 즐길 수 있다. 단일 브랜드로 글로벌 연간 매출액 1조원을 달성한 제품으로, 2017년 한국 코카-콜라사가 미국, 캐나다에 이어 전 세계 세 번째이자 아시아 최초로 국내 시장에 선보였다.

sechoi@specialtime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