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02:40 (금)
돌(Dole)코리아, 돌 피치 파라다이스 주스 ‘벚꽃 에디션’ 한정판 출시
돌(Dole)코리아, 돌 피치 파라다이스 주스 ‘벚꽃 에디션’ 한정판 출시
  • 최선은
  • 승인 2019.03.29 08: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본격적인 개화시즌 맞아, SNS 등에서 좋은 반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
DOLE 피치 파라다이스 주스 벚꽃 에디션
DOLE 피치 파라다이스 주스 벚꽃 에디션

 

[스페셜타임스 최선은 기자] 세계적인 청과 브랜드 돌(Dole)코리아가 본격적인 벚꽃축제 시즌을 앞두고, 핑크빛 벚꽃 이미지를 패키지에 적용해 더욱 사랑스러워진 돌 피치 파라다이스 주스 ‘벚꽃 에디션’을 한정 수량으로 출시한다고 밝혔다.

 

올 봄 시즌 한정판으로 출시되는 이번 ‘벚꽃 에디션’은 기존에 출시된 ‘피치 파라다이스 주스’ 패키지에 화사한 벚꽃 이미지를 입힌 것으로, 봄 느낌이 물씬 풍기는 사랑스러운 디자인이 돋보인다. 120ml의 앙증맞은 패키지에 은은한 핑크빛 컬러와 흩날리는 벚꽃 잎을 담아 SNS 인증샷 용이나, 벚꽃축제 등 나들이 시 봄 분위기를 물씬 느낄 수 있는 야외 간식으로 활용하기에 제격이다.

 

사랑스러운 패키지 외에도 돌(Dole)사가 엄선한 원물 만을 사용해 상큼 달콤한 복숭아의 풍미를 입안 가득 느낄 수 있는 점이 큰 특징이다.

 

돌 가공식품 관계자는 “봄철만 되면 누구나 기다리는 벚꽃 개화 시즌에 맞춰 맛뿐만 아니라 눈으로 즐길 수 있도록 화려한 패키지의 이번 ‘벚꽃 에디션’을 출시하게 됐다”라며, “특별히 지난 ‘피치 파라다이스 주스’제품이 인스타그램 내 관련 제품 해시태그 수가 1,100여개를 넘을 정도로 SNS 인증샷 제품으로 인기를 끌었던 만큼, 이번 제품은 더 큰 관심을 받을 것으로 기대한다”라고 전했다.

 

사랑스러운 핑크빛 벚꽃 디자인으로 따뜻한 봄의 분위기를 흠뻑 느낄 수 있는 이번 피치 파라다이스 ‘벚꽃 에디션’은 온라인에서 한정 수량으로 판매될 예정이다.

 

한편 파라다이스 주스는 지난 2월 ‘돌 골든애플 파라다이스 주스’의 출시로 현재까지 ‘피치’, ‘리치’, ‘머스캣’, ‘골든애플’ 총 4종으로 판매되고 있으며, 누적 판매량이 400만 팩 이상이 될 정도로 꾸준한 인기를 누리고 있다. SNS상에서도 좋은 반응을 얻고 있는 파라다이스 주스 라인의 인기를 이번 ‘벚꽃 에디션’이 이어갈 것으로 예상된다.

sechoi@specialtime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