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 e스포츠 매거진GG' 승강권 탈출을 향한 LCK 스프링 마지막 승부
'SBS e스포츠 매거진GG' 승강권 탈출을 향한 LCK 스프링 마지막 승부
  • 최선은
  • 승인 2019.03.31 17: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SBS e스포츠 매거진GG
사진= SBS e스포츠 매거진GG

 

[스페셜타임스 최선은 기자] 그리핀의 독주, 하부리그에서 올라온 신입생들의 반란, 그리고 강팀들의 몰락이라는 흥미진진한 전개로 주목받던 2019 LCK 스프링이 어느덧 마지막 주차에 접어들었다.

 

지난 주 일요일, 9주차 경기가 마무리되면서 결승 직행 팀과 플레이오프에 안착한 팀들이 결정됐지만, 승강권 팀들에 대한 향방은 여전히 안개 속이다.

 

특히, 지난 ‘2018 리그 오브 레전드 월드 챔피언십’에 대한민국 대표로 참가했던 kt 롤스터, 아프리카 프릭스, 젠지 이스포츠 중 한 팀은 반드시 승강전으로 가야만 하는 상황이다. 과연 어떤 팀들이 승강전의 고통에서 벗어날 수 있을지 포스트 시즌과 함께 승강권 탈출을 향한 ‘2018 롤드컵 3인방’의 벼랑 끝 싸움을 SBS e스포츠 매거진 GG에서 확인해본다.

 

또한, 지난 주 성황리에 종료된 ‘2019 PKL 페이즈 1’을 통해 런던행 티켓을 거머쥔 OP게이밍 레인저스, 아프리카 프릭스 페이탈, VSG, OGN 엔투스 포스, 이 네 팀에 대한 분석과 함께 지난 시즌에 대한 활약상을 분석해 보도록 한다.

 

어느덧 시즌 후반에 접어든 ‘2019 Gobal StarCraft II League (이하 GSL)’, 글로벌 스타2리그라는 명성에 걸맞게 세계 최고의 선수들이 생존하고 있는 상황에서 4강전 및 이번 우승 후보들을 GSL 해설을 맡고 있는 박진영 해설과 함께 이야기를 나눠 볼 예정이다.

 

SBS가 야심차게 선보인 지상파 최초 e스포츠 전문 매거진 프로그램 SBS e스포츠 매거진 GG는 오늘(31일) 일요일 밤 12시 05분에 방영될 예정이다.

sechoi@specialtime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