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9 10:20 (금)
본도시락, ‘궁중연저육찜 도시락’ 출시
본도시락, ‘궁중연저육찜 도시락’ 출시
  • 최선은
  • 승인 2019.04.01 08: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우리나라 궁중 요리법 ‘연저육찜’ 활용한 메뉴… 누구나 간편하게 궁중 음식 즐길 수 있어
본도시락 ‘궁중연저육찜 도시락’ 출시 포스터
본도시락 ‘궁중연저육찜 도시락’ 출시 포스터

 

[스페셜타임스 최선은 기자] 본아이에프의 프리미엄 한식 도시락 브랜드 ‘본도시락’이 4월 1일 전국 330여 개 매장을 통해 봄 신메뉴 ‘궁중연저육찜 도시락’을 출시한다.

 

궁중연저육찜 도시락은 왕의 수라상에 올랐던 우리나라 전통 음식 ‘연저육’의 요리법을 활용한 메뉴다. 돼지고기를 본도시락만의 특제 간장 소스에 오랜 시간 졸여내 입안에서 녹는듯한 부드러운 식감을 구현했다.

 

여기에 연저육과 잘 어울리는 다양한 쌈 채소와 향긋한 대파 구이, 매콤한 고추장에 무쳐낸 더덕무침 등 신선한 채소를 함께 제공해 더욱 풍성한 맛과 식감을 느낄 수 있도록 구성했다.

 

누구나 간편하게 고급스러운 궁중 음식을 즐길 수 있도록 만든 메뉴로, 본도시락 전국 매장은 물론 배달을 통해서도 손쉽게 만나볼 수 있다.

 

본도시락 관계자는 “궁중연저육찜 도시락은 왕의 수라상에 올랐던 궁중 요리에 본도시락만의 아이덴티티를 더해 재탄생시킨 메뉴”라며, “본도시락은 앞으로도 새로운 감각으로 재해석한 고품질 한식 메뉴를 지속적으로 선보일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본도시락은 신메뉴 출시를 기념해 오는 30일까지 인증샷 이벤트를 실시한다. 궁중연저육찜 도시락을 즐기는 모습을 담은 게시글을 지정된 해시태그와 함께 공유하면 추첨을 통해 60명을 선정, 본도시락 모바일 상품권을 증정한다. 자세한 사항은 본도시락 공식 페이스북 및 인스타그램, 블로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sechoi@specialtime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