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00:10 (금)
존쿡 델리미트, 도곡동 시그니처 매장 오픈
존쿡 델리미트, 도곡동 시그니처 매장 오픈
  • 최선은
  • 승인 2019.04.01 10: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픈 기념 4월 한달 간 진행되는 다양한 이벤트 선보여
존쿡 델리미트
존쿡 델리미트

 

[스페셜타임스 최선은 기자] 마이스터가 만든 신선한 델리미트, 존쿡 델리미트가 4월 1일(월) 모회사인 도곡동 에쓰푸드 사옥에 존쿡마켓과 시그니처 매장(레스토랑)을 오픈 한다.

 

1층에는 존쿡마켓으로 다양한 존쿡델리미트의 육제품들과 신선한 계절과일, 야채들도 함께 구매할 수 있다. 프리미엄 미트브랜드 설성목장도 입점하여 신선한 생육도 구입이 가능하다. 또한 바쁜 직장인과 가벼운 식사를 원하시는 분들을 위해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Take out(테이크아웃) 제품인 Grab N Go (그랩앤고)도 선보일 예정이다. 영업시간은 월요일에서 금요일 오전 9시부터 오후 7시까지다.

 

2층에는 존쿡델리미트 시그니처 매장(레스토랑)으로 운영된다. 뉴욕 미슐랭 3스타 레스토랑 출신의 David Lee (데이비드 리 現 청담 더미트퀴진 메인 쉐프) 쉐프의 다양한 정통 델리 메뉴를 만나볼 수 있다. 또한 4월 30일까지 오늘의 점심메뉴 20%할인 프로모션을 함께 진행하고 있다. 영업시간은 월요일에서 금요일 오전 11시부터 오후 10시까지다.

 

시그니처 매장과 함께 2층에는 존쿡 쿠킹 스튜디오가 마련되어 있어 전문 쉐프에게 직접 다양한 요리를 배울 수 있는 공간으로 존쿡마켓 온라인몰(www.johncookmarket.co.kr)에서 4월 1일부터 신청이 가능하다.

 

존쿡마켓과 존쿡 델리미트 시그니처 매장은 4월 1일(월) 오픈 당일 모든 방문 고객 대상에게 건조 소시지 ’카바노치’를 증정하고 회원 가입 시 장바구니 증정 이벤트를 실시한다. 또한 오픈 당일에만 구입할 수 있는 50% 할인 제품들을 선보이는 등 다양한 혜택을 주는 프로모션을 만날 수 있다. 더 많은 혜택과 이벤트 내용은 온라인 자사몰 존쿡마켓(www.johncookmarket.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sechoi@specialtime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