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5 23:20 (목)
'너는 내 운명' 윤상현♥메이비, 매니저 결혼식 위한 결혼 5년 만의 세 번째 외출
'너는 내 운명' 윤상현♥메이비, 매니저 결혼식 위한 결혼 5년 만의 세 번째 외출
  • 정시환 기자
  • 승인 2019.04.01 16: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SBS ‘동상이몽 시즌2 - 너는 내 운명’
사진= SBS ‘동상이몽 시즌2 - 너는 내 운명’

 

[스페셜타임스 정시환 기자] 오늘 밤 11시 10분에 방송되는 SBS ‘동상이몽 시즌2 - 너는 내 운명’(이하 ‘너는 내 운명’)에서는 매니저 결혼식을 하루 앞두고 본격 외출 준비에 나선 윤상현-메이비 부부의 모습이 공개된다.

 

최근 윤상현은 외출에 앞서 아내 메이비를 위해 깜짝 옷 선물을 준비했다. 결혼 5년 동안 출산과 육아를 반복하느라 편한 옷을 주로 입어왔던 메이비에게 화려한 옷들을 선물해 기분 전환을 시도한 것이다.

 

메이비는 옷방에 준비된 옷들을 목격한 후 “왜 이렇게 많이 샀어”라며 윤상현을 타박하면서도 하나하나 입어보며 즉석 패션쇼를 하는 등 행복감을 감추지 못했다. 특히, 윤상현은 오랜만에 보는 아내 메이비의 화려한 모습에 왈칵 포옹을 해 스튜디오에서 지켜보던 MC들의 감동을 자아내기도 했다.

 

한편, 하루 전으로 다가온 매니저의 결혼식에 윤상현은 아이들을 어머니와 친동생에게 봐달라면서 메이비에게 함께 가자고 해 또 한 번 메이비를 놀라게 했고, 윤상현♥메이비 부부는 결혼 5년 만에 단 둘이 세 번째 외출을 하게 됐다.

 

하지만 두 사람이 외출 준비를 하는 와중에도 끊임없는 육아 돌발 상황이 펼쳐졌는데, 윤상현♥메이비 부부의 위태로운 외출준비는 4월 1일 월요일 밤 11시 10분에 방송되는 ‘너는 내 운명’에서 확인할 수 있다.

jjubika1@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