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5 06:50 (목)
'너는 내 운명' 최민수♥강주은, 모두를 울린 눈물의 ‘사이판 웨딩’
'너는 내 운명' 최민수♥강주은, 모두를 울린 눈물의 ‘사이판 웨딩’
  • 정시환 기자
  • 승인 2019.04.01 18: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BS ‘동상이몽 시즌2 ? 너는 내 운명’
SBS ‘동상이몽 시즌2 - 너는 내 운명’

 

[스페셜타임스 정시환 기자] 오늘(1일) 방송되는 SBS ‘동상이몽 시즌2 - 너는 내 운명’(이하 ‘너는 내 운명’)에서는 결혼 25주년을 맞이한 최민수♥강주은 부부의 사이판 신혼여행기가 공개된다.

 

앞서 지난주 ‘너는 내 운명’ 방송 말미에는 최민수♥강주은 부부가 결혼 25주년을 맞아 신혼여행지였던 사이판으로 떠나는 장면이 예고됐었다. 예상보다는 조금 늦어진 신혼여행을 떠나게 된 강주은은 “다시 신혼여행을 떠날 수 있는 기회가 생겨 긴장을 풀었다가 뒤통수를 맞았다”며 솔직한 소감을 전하며 기대감을 높였다.

 

우여곡절 끝에 도착한 사이판에서 두 사람은 둘 만의 결혼식을 올리기 위해 작은 예배당으로 향했다. 식이 시작되자 한동안 서로를 바라보던 두 사람은 다사다난했던 25년이 스쳐지나가 눈물을 터트렸고, 이를 지켜보던 출연진 또한 함께 몰입하며 눈물을 흘렸다. MC 김숙은 “내가 본 결혼식 중 가장 감동적이다. 마치 한 편의 영화를 보는 듯하다”며 감동을 전했다.

 

결혼식을 마친 최민수는 “25년간 연애하다가 오늘 사이판에서 진짜 결혼을 한 느낌이다”고 말해 이들의 사이판 결혼식을 어떨지 기대가 모아진다.

 

결혼 25주년을 맞이한 최민수-강주은 부부의 다시 쓰는 사이판 신혼여행기, 그 첫 번째 이야기는 오늘 밤 11시 10분에 방송되는 ‘너는 내 운명’에서 확인할 수 있다.

jjubika1@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