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11:00 (금)
김재우, 5개월 만에 근황 "진짜 아빠 되는 건지도"
김재우, 5개월 만에 근황 "진짜 아빠 되는 건지도"
  • 정시환 기자
  • 승인 2019.04.04 16: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김재우 인스타그램
사진= 김재우 인스타그램

 

[스페셜타임스 정시환 기자] SNS를 통해 소통했던 개그맨 김재우가 5개월 만에 근황을 전해 관심을 받고 있다.

 

김재우는 평소 인스타그램을 통해 재미있는 일들을 올리며 팬과 소통을 하다 5개월전부터 인스타그램을 하지 않고 두문불출 했었다.

 

3일 오후 인스타그램을 통해  “5개월 만에 올리는 글”이라는 내용으로 장문의 글을 작성했다.

 

김재우는 “그동안 내게 정말 많은 일들이 있었다. 분에 넘치게 행복했던 순간도, 누구에게도 두 번 다시 말하고 싶지 않을 만큼 슬픈 일도”라며 “한 가정의 가장으로서 온전히 가족에게만 집중할 수 있었던 시간이었습니다. 배우자의 사랑으로 극복하지 못할 일은 없다는 걸 배웠고 여전히 많이 부족하지만 진짜 아빠가 어떻게 되는 건지도 이제 조금은 알 것 같습니다”라고 심경을 밝혔다.

 

김재우는 “아내와 나는 서로를 의지하며 아주 잘 지내고 있다. 걱정해주신 모든 분들 진심으로 감사하다”라며 팬들의 걱정에 답했다.

 

현재 김재우 이름이 실시간 검색어에서 내려오지 않고 있어 그의 인기를 증명하고 있다. 또한 지인과 팬들의 응원도 이어지고 있어 다시 시작한 그의 SNS에 다시금 관심을 표하고 있다.

 

다음은 김재우 인스타그램 게시글 전문이다.

5개월 만에 올리는 글이군요. 그간 여러분들은 잘 지내셨나요?..그동안 저에겐 정말 많은 일이 있었습니다.

분에 넘치게 행복했던 순간도…. 누구에게도 두 번 다시 말하고 싶지 않을 만큼 슬픈 일도..저에게 그간 5개월은 한 가정의 가장으로서 온전히 가족에게만 집중할 수 있었던 시간이었습니다.

배우자의 사랑으로 극복하지 못할 일은 없다는 걸 배웠고 여전히 많이 부족하지만, 진짜 아빠가 어떻게 되는 것인지도 이제 조금은 알 것 같습니다.

아내와 저는 서로를 의지하며 아주 잘 지내고 있습니다.

걱정해 주신 모든 분들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jjubika1@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