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8 20:50 (목)
케이케이 SNS "태국에서 큰사고로 전신마비" 팬들 충격
케이케이 SNS "태국에서 큰사고로 전신마비" 팬들 충격
  • 정시환 기자
  • 승인 2019.04.04 16: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케이케이
사진= 케이케이 인스타그램 캡처

 

[스페셜타임스 정시환 기자] 래퍼 케이케이가 자신의 SNS에 쓴 글에 팬들이 충격에 휩쌓였다.

 

지난 3일 케이케이의 SNS 충격적인 글이 올라왔다. "안녕하세요. KK입니다. 사랑하는 아내의 손을 빌려 메시지 남깁니다"로 시작한 글은 "얼마전 태국의 숙소 수영장에서 다이빙을 하던 중 5번, 6번 목뼈가 부서지는 큰 사고를 당했다"면서 "현재 전신마비 상태다. 치앙마이 병원 중환자실에서 전투하는 기분으로 하루하루 살고 있다"고 밝혀 충격을 주었다.

 

이어 "걱정하실 많은 분들께 죄송스럽고 송구하다. 제가 할 수 있는 것은 비행기를 탈 수 있을 만큼의 폐 상태를 만드는 것"이라고 토로하는 한편 "너무나도 비싼 이곳의 의료비에 무력하다. 열흘 정도 입원, 수술, 약 값이 벌써 6000만원을 훌쩍 넘었다. 한시바삐 귀국 후 치료를 진행해야하는데 한국 수송비만 천만원이 넘는다. 염치불구하고 처음이자 마지막으로 도움 부탁드린다"여 도움을 요청하는 글을 올렸다.

 

'쇼미더머니6'에 출연했던 래퍼 케이케이는 속사포 래퍼 중 한명으로 최근에는 유튜버로도 활동했다.

 

다음은 케이케이 SNS 전문 이다.

 

브라더, 혹시 오늘이 마지막이면 나중에 꼭 이렇게 써 줘. "나쁘지 않았어"

안녕하세요. KK입니다. 제 사랑하는 아내의 손을 빌어 이렇게 메시지 남깁니다. 

얼마 전, 제가 묶고 있는 숙소 수영장에서 다이빙을 하던 도중 5번, 6번 목뼈가 부서지는 큰 사고를 당했습니다. 현재 전신마비 상태이며, 치앙마이 병원 중환자실에서 전투하는 기분으로 하루하루를 살아내고 있습니다. 

다행히 초기 대응과 처치가 적절했고 두번에 걸친 긴급 수술도 잘 되어서, 재활의 가능성도 보인다고 합니다.

어렸을 적 귀가 녹는 화농성 중이염에 걸렸을 때는 매일 죽고 싶다는 생각 뿐이었습니다. 하지만 상태가 더 심각한 지금은 되려 어떻게든 이겨내서 저를 걱정해주시고 도와주셨던 많은 분들께 빚을 갚겠다는 마음 뿐입니다. 위기가 찾아올 때마다 '이 또한 곧 지나가리라'는 마음으로 이겨내 왔었는데, 이번 위기는 좀 빡세네요.

소식 듣고 걱정하실 많은 분들께 죄송스럽고 송구한 마음입니다. 현재 제가 할 수 있는 것은 비행기를 탈 수 있을 만큼의 폐 상태를 만드는 것이라고 합니다. 

지금은 하루라도 빨리 한국에 돌아가 치료를 이어가고 싶은 마음 뿐입니다. 언어도 통하지 않는 낯선 환경에서 24시간 제 곁을 지키는 아내를 볼 때마다 마음 한구석이 무너져 내립니다. 입원 직후에 제가 아내에게 '웃으면서 이겨내자'라고 한 뒤로 단 한번도 아프거나 힘듦을 이유로 눈물 짓지 않았습니다. 

하지만 너무나도 비싼 이곳의 의료비에 저와 제 가족들은 무력하기만 합니다. 열흘 정도의 입원, 수술, 약 값이 벌써 6천만원을 훌쩍 뛰어넘어가고 있고, 한시바삐 귀국 후 치료를 진행해야하는데 한국 수송비만 천만원이 넘는다고 합니다.

무엇이라도 해야겠다라는 마음에 이렇게 염치불구하고 글을 올립니다. 처음이자 마지막으로 도움 부탁드립니다. 원기옥을 모으는 마음으로 조금씩 힘을 부탁드려요. 

하루라도 빨리 귀국해서 재활 후 조금 더 나아진 사람으로 여러분들 앞에 다시 나타나겠습니다. 미안합니다. 그리고 고맙습니다.

jjubika1@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