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6 01:00 (금)
가로채널 배우 권율, 숨겨진 끼 대폭발! 新 예능 캐릭터 탄생 예고
가로채널 배우 권율, 숨겨진 끼 대폭발! 新 예능 캐릭터 탄생 예고
  • 정시환 기자
  • 승인 2019.04.04 17: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BS ‘가로채!널’
SBS ‘가로채!널’

 

[스페셜타임스 정시환 기자] SBS ‘가로채!널’(이하 ‘가로채널’)의 ‘막강해짐’에 ‘천의 얼굴’ 배우 권율이 출연한다.

 

4일(목) 방송되는 ‘막강해짐’에는 소름 끼치는 악역부터 최근 SBS 드라마 해치의 어사 박문수 역까지 천의 얼굴로 사랑받고 있는 배우 권율이 출연한다.

 

권율은 대학 시절 배우 정경호와 중앙대학교 립싱크 댄스팀 ‘십자수’를 결성할 만큼 남다른 끼를 갖고 있지만 막상 멍석을 깔아주면 제대로 놀기 힘들다며 고충을 토로했다. 하지만 권율은 강호동과 양세형의 도움을 받아 숨겨왔던 끼를 모두 방출하며 ‘新 예능 캐릭터’의 탄생을 예고했다.

 

그런가 하면 권율은 과거 하정우, 현빈과의 동거 비하인드스토리를 밝혀 눈길을 끌었다. 권율은 대학교 신입생 시절 성대모사 덕분에 선배 하정우에게 룸메이트로 선택받았다며 그 당시 했던 성대모사를 재현해 ‘막강해짐’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이에 강호동, 양세형은 업그레이드된 개인기를 주문했고, 권율은 당황하지 않고 MSG를 첨가한 무한 개인기를 뽐내 두 사람의 마음을 사로잡았다는 후문. 이어 권율은 현빈과 동거 6개월 만에 이별하게 된 이야기를 전하며 현빈에 대한 남다른 애정을 드러내기도 했다.

 

한편, 권율의 절친 윤계상은 영상을 통해 인간 권율의 숨겨진 모습을 공개했다. 윤계상은 권율이 막강 인맥을 가질 수 있었던 건 그의 눈높이 토크 덕분이라고 밝혔다. 이에 강호동, 양세형은 팩트 체크에 나섰고, 권율은 ‘막강해짐’ 특별 MC로 변신, 프로급의 진행 실력을 뽐냈다.

 

무한 매력을 발산하며 ‘막강해짐’을 사로잡은 배우 권율과의 만남은 4일(목) 밤 11시 10분 SBS ‘가로채널-막강해짐’에서 방송된다. 

jjubika1@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