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8 22:00 (목)
'더 히트' 감미로운 미성으로 뭉친 김형중X이석훈
'더 히트' 감미로운 미성으로 뭉친 김형중X이석훈
  • 정시환 기자
  • 승인 2019.04.05 20: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KBS 2TV '뮤직셔플쇼 더 히트' 제공
사진= KBS 2TV '뮤직셔플쇼 더 히트' 제공

 

[스페셜타임스 정시환 기자] 오늘밤 10시 KBS 2TV에서 방송되는 뮤직셔플쇼 '더 히트'에서는 감미로운 미성의 발라더 김형중과 이석훈이 매시업 무대를 꾸린다고 밝혔다.

 

'좋은 사람', '그랬나봐', '그녀가 웃잖아' 등 "바라만 보다 말하지 못하는 사랑"의 대가 김형중과 '그대를 사랑하는 10가지 이유'와 '사랑하지 말아요' 등 목소리만으로도 설레는 가수 이석훈의 만남은 매칭 자체만으로도 기대를 모은 상황이라고

 

김형중의 노래가 국민 3대 ‘호구송’ 중 두 곡을 차지하고 있는 만큼, 두 사람의 매시업 곡도 역대급 ‘짠내송’이 예고되었으나, 무대를 바라보는 여성 관객들의 표정이 안타까웠던 이유는 가사 때문이 아니었다고. 무대가 끝난 후 MC 송은이가 “두 사람이 유부남인 게 안타까울 정도”였다고 말하자, 간미연과 오마이걸을 비롯한 장내의 모든 여성들이 고개를 끄덕였다는 후문이다.

 

이처럼 격한 관객들의 호응에 다음 무대를 앞둔 붐은 “오늘 3팀이 나온 걸로 하고 우린 응원단장으로 치자”고 말해 웃음을 안겼다고. 붐의 너스레에 응원단장 뺨치는 화려한 맞춤옷을 입고 있던 박현빈은 즉석에서 응원 군무를 선보이며 응원단장 못지않게 분위기를 달구었다는 관계자의 전언이다.

 

김형중X이석훈의 설렘 가득한 무대와 박현빈X붐의 파이팅 넘치는 무대는 오늘 밤 10시에 '더 히트'에서 만나볼 수 있다. 박상민, 김정민, 간미연, 오마이걸이 함께 출연한다.

jjubika1@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