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4 23:50 (수)
'전설의 빅피쉬', 오늘 밤 진짜 낚시꾼들의 판타지 한 도전
'전설의 빅피쉬', 오늘 밤 진짜 낚시꾼들의 판타지 한 도전
  • 정시환 기자
  • 승인 2019.04.05 23: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SBS ‘전설의 빅피쉬’
사진= SBS ‘전설의 빅피쉬’

 

[스페셜타임스 정시환 기자] SBS ‘전설의 빅피쉬’ 첫 번째 이야기 진짜 낚시꾼들의 판타지 한 도전 오늘(5일) 밤 시작된다.

 

‘전설의 빅피쉬’ 드림팀은 강의 대마신으로 불리는 거대 가오리 ‘프라 크라벤’과 최대 시속 110km로 달리는 바다의 치타 ’돛새치‘가 살아 숨 쉬는 곳, 태국으로 첫 번째 어(漁)행을 떠났다. 괴어에 맞설 최정예 멤버로는 이태곤을 필두로 지상렬, 정두홍, 위너 김진우, 에이핑크 보미, 5명의 어(漁)벤져스들이 뭉쳤다.

 

이들은 거대 물고기와 한판 전투를 앞두고 빅피쉬 적응 훈련에 돌입했는데, 이곳에서 자타 공인 낚시 일인자이며 드림팀 대장인 ‘이태곤’의 스윗한 낚시 수업이 공개된다.

 

이태곤은 평소 강하게만 보였던 이미지와는 달리 멤버들 눈높이에 맞춰서 해박한 낚시 지식과 꼼꼼한 스킬을 전수해 낚시계 ’페스탈로치‘에 등극하는 반전 매력을 선보였다. 또한 혹시 모를 상황에 대비해 멤버 한 사람, 한 사람의 자세를 체크하는 것은 물론, ’할 수 있다‘, ’잘하고 있다‘는 응원과 격려도 아끼지 않았다. 대어와 첫 대면을 앞둔 멤버들의 능력치를 끌어내기 위한 그만의 전략이었던 것.

 

이런 가운데 이태곤이 멤버들의 훈련을 돕기 위해 낚시꾼의 분신과도 같은 낚싯대를 내려놓아 시선을 집중시켰다. 자신이 먼저라는 마음보다 단 한 명의 열외도 없이 드림팀 모두가 다 같이 전설의 괴어를 잡겠다는 집념의 리더십을 보였던 것. 

 

한편, 이태곤은 “내가 잡는 것보다 팀원들이 잡는 모습이 더 만족스럽다”며 든든한 대장의 면모를 보이다가도 본인의 낚싯대에 입질이 오면 뜀박질을 선보이며 감출 수 없는 낚시광의 모습으로 큰 웃음을 자아냈다.

 

괴어 낚시의 서막을 알리는 빅피쉬 드림팀의 기대 만발, 첫 어(漁)행기는 5일 금요일 밤 11시 10분 ‘전설의 빅피쉬’를 통해 첫 방송된다.

jjubika1@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