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5 14:50 (목)
미콘커뮤니티, 자동차 토탈 솔루션 기업 ‘신차몰’과 업무협약 체결
미콘커뮤니티, 자동차 토탈 솔루션 기업 ‘신차몰’과 업무협약 체결
  • 최선은
  • 승인 2019.04.05 20: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자동차 구매 및 보험, 정비서비스 등 자동차 관련 토탈 서비스를 미콘캐시로 이용 가능
미콘커뮤니티 조재도회장(좌), 신차몰 김정민대표(우) (사진= 미콘커뮤니티 제공)
미콘커뮤니티 조재도회장(좌), 신차몰 김정민대표(우) (사진= 미콘커뮤니티 제공)

 

[스페셜타임스 최선은 기자] ㈜미콘커뮤니티(회장 조재도)는 국내 자동차 관련 토탈 솔루션 회사 신차몰 (대표 김정민)과 암호화폐 미콘캐시의 결제 시스템 엠페이(M.PAY)를 연동하는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5일 밝혔다.

 

신차몰은 자동차, 상용차, 특수차에 대한 현금 자동차 구매, 할부 구매와 단기, 장기 렌트, 오토리스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자동차 종합보험 및 정비 서비스까지 제공하는 자동차 관련 토탈 솔루션 회사이다.

 

이번 협약으로 암호화폐 미콘캐시로 자동차 구매는 물론 보험 및 정비 서비스 등 신차몰에서 제공하는 모든 서비스를 받을 수 있게 되었다. 또한 기존 지급 방식인 신용카드나 현금으로 결제할 때 보다 미콘캐시를 이용하면 더 많은 가격적인 혜택과 서비스를 제공 받을 수 있다.

 

이와 관련하여 신차몰 관계자는 “편리한 암호화폐 지급결제 수단 엠페이(M.PAY) 도입으로 새로운 암호화폐 사용자 확보를 기대 할 수 있게 되었으며, 미콘캐시 엠페이(M.PAY)의 가격적인 혜택과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게 됨으로써 새로운 결제 문화 영역 확대와 성장을 함께 이룰 것으로 예상된다.”고 전했다.

 

미콘커뮤니티 조재도 회장은 “신차몰에서 미콘캐시로 자동차 구매는 물론 자동차와 관련된 보험 및 정비 서비스까지 받을 수 있는 것은 매우 의미 있는 일이다. 물품 구입을 넘어 생활을 윤택하게 할 수 있는 모든 서비스 부분에서도 코인 미콘캐시가 사용 될 수 있도록 암호화페 결제 시스템 엠페이(M.PAY)를 더욱 활성화 시켜 나갈 것이다.”라고 밝혔다.

 

현재 ㈜미콘커뮤니티의 암호화폐 미콘캐시는 3만여가지의 물품이 구비된 온라인 쇼핑몰에서 물품을 구매할 수 있으며, 병원에서도 미콘캐시로 결제 할 수 있도록 엠페이(M.PAY) 결제 시스템을 구축 중이다.

sechoi@specialtime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