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5 03:10 (목)
비행기 타고 가요, 막내 인턴 승무원 '정준호' 리얼 승무원 도전기
비행기 타고 가요, 막내 인턴 승무원 '정준호' 리얼 승무원 도전기
  • 정시환 기자
  • 승인 2019.04.06 17: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채널A ‘비행기 타고 가요’
사진= 채널A ‘비행기 타고 가요’

 

[스페셜타임스 정시환 기자] 오늘(6일) 방송되는 채널A ‘비행기 타고 가요’ 에서는 막내 인턴 승무원으로 정준호가 깜짝 등장해 모두를 깜짝 놀라게 한다. 

 

또 오랜만에 ‘비타크루’ 멤버 황제성이 복귀해 괌으로 떠나는 다섯 번째 비행을 함께 한다.

 

인턴 승무원으로 첫 비행에 참여한 정준호는 신현준의 실력보다 자신의 실력이 뛰어난 것을 보여주겠다며 의기양양 비행에 참여하지만 수염을 깍지 않아 외모 지적을 받고 준비물 검사를 받는 등 선배들의 기에 눌려 힘들어한다.

 

오랜만에 비행에 나선 황제성은 인턴에서 정식 승무원이 된 후배 기희현 보다 비행 경력이 짧아 선후배간 묘한 기운이 흐르며 기싸움이 벌어지지만 선배의 실력을 보여주겠다며 마냥 자신만만해한다.

 

인턴 승무원 정준호와 선배 신현준은 같은 임무를 부여 받고 티격태격하지만 이내 둘만의 브로맨스를 뽐내며 기내에 탑승한 승객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한다. 황제성 역시 개그맨다운 이벤트를 진행하며 승객들에게 자신의 끼를 한껏 발휘한다.

 

가족 단위 승객과 어린이 승객이 많은 괌 비행에 특화된 두 아이 아빠인 신현준과 정준호는 ‘아빠미(美)’를 마음껏 뽐내고 특히 장시간 비행기에 탑승한 아이들을 위한 선물도 직접 준비해 승객들에게 감동을 선사한다.

 

국내 최고령 신입 승무원 신현준, 열정 만렙 승무원 황제성, 똑 부러지는 승무원 유라, 엘리트 승무원 기희현, 그리고 인턴 승무원 정준호가 보여주는 리얼 승무원 도전기 ‘비행기 타고 가요’는 6일 토요일 오후 5시 50분에 방송된다.

jjubika1@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