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0 12:40 (토)
야놀자, 우버이츠와 ‘초특급 더블혜택’ 이벤트 진행
야놀자, 우버이츠와 ‘초특급 더블혜택’ 이벤트 진행
  • 최선은
  • 승인 2019.04.08 08: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야놀자X우버이츠 ‘초특가 더블혜택’ 이벤트
야놀자X우버이츠 ‘초특가 더블혜택’ 이벤트

 

[스페셜타임스 최선은 기자] 글로벌 여가 플랫폼 기업 야놀자(총괄대표 이수진)가 우버이츠와 내달 12일까지 ‘초특급 더블혜택’ 이벤트를 진행한다.

 

야놀자 앱 회원 누구나 우버이츠로 1만 5천원 이상 첫 주문 시 1만원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야놀자 앱을 통해 제공되는 프로모션 코드를 우버이츠 앱에 입력하면 할인이 적용된다.

 

야놀자 프랜차이즈 호텔 투숙객을 위한 할인 혜택도 마련했다. 이벤트 참여 호텔에 투숙하는 고객들에게는 3만 원 이상 주문 시 사용할 수 있는 우버이츠 20% 할인코드를 제공한다. 할인코드는 호텔 체크인 시 프론트에서 받을 수 있다.

 

이벤트 참여 호텔은 에이치에비뉴, 호텔야자, 호텔얌, 코텔 등 서울 지역 야놀자 프랜차이즈 호텔 16개 지점이다. 참여 지점과 방법은 야놀자 앱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하면 된다.

 

한편, 양사는 지난해 5월 야놀자 프랜차이즈 호텔에 우버이츠의 배달 서비스를 접목한 ‘룸서비스’를 선보였으며, 서비스와 제휴점을 지속해서 확대 운영해왔다. 제휴된 야놀자 호텔에 투숙한 고객은 객실 룸서비스 메뉴판에 있는 각 지역의 대표 먹거리를 우버이츠를 통해 주문할 수 있다.

 

조세원 야놀자 브랜드경험총괄(CBEO)은 “야놀자 프랜차이즈 호텔 이용객뿐 아니라 야놀자 앱 서비스를 이용하는 고객들이 부담 없이 우버이츠의 서비스를 경험해 볼 수 있는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숙박 공간에서 차별화된 고객 경험과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여러 기업과 협업을 이어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sechoi@specialtime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