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6 05:40 (금)
붐붐파워, 제주서 SNS 공개 특집 생방송 한다
붐붐파워, 제주서 SNS 공개 특집 생방송 한다
  • 정시환 기자
  • 승인 2019.04.08 18: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붐붐파워 제공
사진= 붐붐파워 제공

 

[스페셜타임스 정시환 기자] 9일 오후 SBS 파워FM(107.7Mhz) ‘붐붐파워’가 JIBS 제주방송 라디오 스튜디오에서 특집 ‘붐 나들이 in 제주’로 청취자들을 만난다. 붐붐파워의 이번 제주 특집 생방송은 지역 방송과의 유대를 강화화고 전국 청취자들과의 활발한 교류를 위해 마련됐다.

 

이날 ‘붐붐파워’의 DJ 붐은 두 시간 내내 노래에 흥겨운 애드리브를 덧붙이고 춤을 추는 등 활기찬 에너지를 제주에 전파할 예정이다. 여기에 ‘붐붐파워’의 인기 전화 연결 코너 ‘이만호 팀장님’을 도내 청취자 및 제주 여행객 등을 대상으로 진행한다.

 

또한, 방송 당일 붐은 제주 공항 도착부터 오후 4시 생방송까지의 동선을 SNS를 통해 공개, 다양한 퀴즈 및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붐붐파워’는 매일 오후 4시 SBS 파워FM(107.7Mhz)에서 들을 수 있으며, 인터넷 라디오 고릴라를 통해 전 세계 어디서나 보고 들을 수 있다. 제주도 내에서는 제주시 101.5 MHz, 서귀포시 98.5 MHz를 통해 청취 가능하다.

 

한편, ‘붐붐파워’는 분기별로 진행되는 한국리서치의 수도권 청취율 조사에서 동시간대 1위 자리를 굳건히 지키며 라디오 프라임 타임으로도 불리는 오후 4시대의 대세 라디오로 자리매김했다. 

jjubika1@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