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06:10 (금)
맥스클리닉, 러시아 대형 드럭스토어 ‘리브 고쉬’ 장악
맥스클리닉, 러시아 대형 드럭스토어 ‘리브 고쉬’ 장악
  • 최선은 기자
  • 승인 2018.01.17 10: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월부터 러시아 3대 대형 드럭스토어 ‘리브 고쉬’, 대형마트 체인 ‘아샹’, 종합 화장품 매장인 ‘아타미’, ‘시베리아 엘립스’에 입점 확정1월부터 러시아 3대 대형 드럭스토어 ‘리브 고쉬’, 대형마트 체인 ‘아샹’, 종합 화장품 매장인 ‘아타미’, ‘시베리아 엘립스’에 입점 확정
향후 각각 매장의 전 지점에 입점할 계획

[스페셜타임스] 럭셔리 스파케어 브랜드 맥스클리닉(MAXCLINIC)이 러시아 대형 드럭스토어 입점 확정과 더불어 판매 채널을 확대하며 러시아 뷰티 시장 공략에 나선다.
 
맥스클리닉은 오는 1월 내 러시아 3대 대형 드럭스토어인 ‘리브 고쉬’의 50개 매장을 시작으로 맥스클리닉 단독 매대를 설치하고, 반전 오일폼, 메조체인지 프로그램, 시너지 이펙트 앰플, 시카큐어스틱 등 40여종의 자사 제품을 판매한다. ‘리브 고쉬’는 러시아의 올리브영으로 불리는 대형 드럭스토어 체인으로 총 293개의 매장을 운영하고 있으며, 맥스클리닉은 상반기 내 150개 매장으로 확대 진출 할 계획이다.
 
더불어, 오는 24일에는 대형마트 체인인 ‘아샹’에 ‘미라클리닉’이라는 브랜드로 반전 오일폼과 28 드롭 앰플 등 7개 제품이 98개 매장에 입점 된다. 또한, 종합 화장품 매장 ‘아타미’ 10개 매장과 ‘시베리아 엘립스’ 4개 매장에도 입점 될 예정이며, 향후 ‘리브 고쉬’를 포함 각각의 매장 전 지점에 입점될 계획을 갖고 있다.
 
맥스클리닉은 지난 10월 러시아 모스크바에서 열린 동유럽을 대표하는 화장품〮뷰티 박람회인 ‘인터참 모스크바 2017’에서 바이어들과 참석자들에게 큰 주목을 받았으며, 지난 6월에는 영국 런던을 대표하는 ‘셀프리지 백화점’ 본점에 입점한 바 있다.
 
맥스클리닉 관계자는 “우리나라 화장품이 ‘안티에이징’과 ‘홈케어’에 탁월하다는 입소문을 타면서 러시아 시장에서 주목 받고 있다.” 라고 전하며 “지난 해 ‘인터참 모스크바 2017’ 박람회 참가와 영국 백화점 입점의 좋은 성과라고 생각하며, 앞으로 영국과 러시아 외 유럽 주요 국가에도 진출하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 이라고 말했다.

sechoi@specialtime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